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서울 공공재개발, 한남1·성북1 등 28개 구역 최종 추천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2.25 09:21:10
이 기사는 2021년 02월 25일 09시 2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서울 공공재개발, 한남1·성북1 등 28개 구역 최종 추천 [한국경제]

24일 정비업계와 각 자치구에 따르면 2차 공공재개발 후보지로 총 28개 구역이 서울시에 최종 추천된 것으로 조사됐다. 공모신청 구역 47곳중 60%에 해당하는 규모다. 노후 저층주거지가 밀집해 있는 성북구와 영등포구가 각각 4곳으로 추천 후보지수가 가장 많았다. 성북구에선 성북1 장위8 장위9 성북4구역이, 영등포구에선 신길1 신길밤동산 신길16 도림동 등이 후보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네이버 이해진, 라인-日소프트뱅크 합작사 '이사회 의장' 양보 [매일경제]

네이버의 라인(LINE)과 야후재팬의 새로운 지주회사 이름이 'A홀딩스'로 확정됐다. 야후재팬의 대주주인 소프트뱅크는 24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사명은 오는 28일 변경되며 신(新) 경영통합 체제는 내달 1일 가동될 예정이다. 이해진 네이버 글로벌투자책임자(GIO·사진)와 미야우치 켄 소프트뱅크 대표가 공동대표를 맡는다.


코나EV 등 8만여대 배터리 전량 교체…현대차·LG엔솔 1조 분담 [주요언론]

현대자동차가 24일 자발적 리콜을 통해 코나 전기차(EV), 아이오닉, 전기버스 일렉시티 8만1701대에 대한 배터리 전량 교체를 단행키로 했다. 리콜비용이 1조원에 달할 전망이다.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를 탑재한 코나EV에서는 2018년 5월 이후 국내에서 15건의 화재가 발생했고, 지난해 10월 대규모 리콜 후에도 다시 문제가 발생했다. 최근에는 같은 LG엔솔 배터리를 탑재한 전기버스 일렉트릭에서도 화재가 발생했다.


GS리테일, '달리살다' 해외직구 서비스 4개월 만에 잠정중단...왜? [뉴스핌]

GS리테일이 유기농 전문 쇼핑몰 '달리살다' 내 해외직구 서비스 운영을 돌연 잠정 중단했다. 성장세가 둔화된 GS리테일이 달리살다를 미래 먹거리로 낙점하고 야심차게 선보였지만 이용률이 저조하자 서비스 중단에 나선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네이버 실검 이어 뉴스토픽도 폐지…빈자리엔 '날씨' [한국경제]

24일 정보기술(IT)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네이버뉴스 공지사항'에 "오는 25일 뉴스토픽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음을 알린다"고 밝혔다. 뉴스토픽 서비스는 2010년 '핫토픽 키워드'라는 이름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주요 뉴스들을 토픽 단위로 묶어 이용자들에게 제공해왔다. 또한, 네이버는 오는 25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실검) 서비스 종료를 앞두고 있다. 기존 네이버 모바일 버전에는 실검이 노출되는 '검색 차트판'이 없어지고, PC 버전에는 '날씨정보'가 나타나게 된다.

관련기사 more

넷플릭스와 싸우는 SKB, 카카오TV 손잡는다 [머니투데이]

SK브로드밴드와 카카오M이 IPTV(인터넷TV)인 'B tv'에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급하는 방안을 추진중이다. 모회사인 SK텔레콤과 카카오가 맺은 사업 동맹의 일환인데, 양사간 협력이 콘텐츠·플랫폼 분야 전반으로 확대되는 양상이다.


금감원-신한銀, 라임 징계 '수싸움'…제재심 연기 요청에 "강행" [이투데이]

금융감독원과 신한은행이 라임펀드 제재심의위원회 개최 시기를 놓고 치열한 수싸움을 벌인 것으로 확인됐다. 신한은행은 라임펀드 분쟁조정위원회의 배상 권고를 수락해 제재심 위원들에게 '소비자 구제 노력'을 어필하기 위해 제재심 연기를 신청했다. 그러나 금감원은 신한은행의 연기 요청을 수락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당초 예정대로 강행하겠다는 방침이다.


쿠팡, 본사 사무직 직원 등에도 주식 부여 검토 [뉴스웨이]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 상장을 앞둔 쿠팡이 본사 사무직 및 직급 레벨이 높은 직원들에게도 주식을 부여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무상 주식 급여 대상에 포함되지 않은 본사 사무직 등에 대한 주식 부여를 검토하고 있다고 최근 직원들에게 공지했다. 이와 함께 쿠팡은 주식, 현금 중 선택하도록 했던 상여금 지급을 4주간 연기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식 부여를 검토하면서 상여금 지급 일정을 다소 연기하기로 한 것으로 풀이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