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시노펙스 마스크, 독일 더마 테스트 통과
배지원 기자
2021.02.25 11:37:23
최고 등급 '엑설런트' 획득…피부 트러블 없는 안전성 입증

[딜사이트 배지원 기자] 시노펙스가 개발한 '시노텍스 마스크'가 독일 더마테스트사에서 진행한 안전성 임상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시노펙스는 25일 피부전문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에서 진행한 테스트 결과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독일 더마테스트사는 40년 전통을 가진 기업으로 피부과 전문의사, 알러지 전문의사,생물학자, 식품화학자 등 전문가로 구성돼 제품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테스트를 진행한다.


시노펙스는 '시노텍스 마스크'가 피부자극, 홍염, 알러지 등에 대해 다양한 임상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최근 최종 성적서와 인증로고를 받았다.


시노펙스 관계자는 "시노텍스 마스크가 최근 중국의 KN95인증 획득, 유럽 FFP2테스트 통과와 더불어 이번에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함에 따라 제품의 안전성과 성능이 지속적으로 입증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시노텍스, '도전 크리에이터' 콘텐츠 공모전 연다 시노텍스, 5월 중 마스크 가족체험 이벤트 시노펙스, 내달 인도네시아 정수장 사업 개시 시노텍스, 인공지능 마스크 앱 출시

특히, 일반적인 KF94 마스크에 사용되는 MB필터가 화학제품인데 반해 시노텍스 마스크에 사용되는 'ePTFE'는 자연의 돌(형석)에서 추출한 천연추출 소재를 기반으로 첨가물 없이 제작된다. 생체적합성이 높아 인공혈관 등에 사용되는 신소재로 시노펙스가 국산화에 성공했다.


또한 시노텍스 마스크는 유해물질을 300나노급의 기공으로 물리적으로 차단하는 구조로 기존의 MB필터가 호흡이나 시간 경과에 따라 정전기가 사라지면 효능이 떨어지는 것에 비해, 제품이 훼손되지 않는 한 지속적인 성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노텍스는 현재 '시노텍스 마스크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6일 8시에 진행되는 5회차에서는 '자연-돌과 흙의 만남' 이라는 주제로 도예가이자 유명 인플런서인 아코핸즈와 함께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