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코닉글로리, 中 게임사 '37IE'와 해외 판권계약
김민지 기자
2021.02.25 14:02:17
37IE '아이들엔젤스' 일본 시장 마케팅 담당…연매출 450억 목표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코스닥 상장사 코닉글로리가 중국 게임기업 '37 Interactive Entertainment(이하 37IE)'와 아이들엔젤스의 해외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37IE는 내달부터 아이들엔젤스의 일본시장 마케팅을 담당할 예정이다.


코닉글로리는 최근 신작 '아이들엔젤스: 여신전쟁(Idle Angels)'은 방치형 RPG(Role-playing game) 게임이다. 아름다운 여신 캐릭터를 소환해 수집하고, 전투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간편한 자동 사냥 및 성장을 지원하는 방치형 캐릭터 육성이 특징이다. '여신전쟁'은 지난 24일 한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공식 론칭됐다. 


37IE는 중국은 물론 세계적인 퍼블리싱 플랫폼을 가지고 있으며 자체 게임도 개발하는 기업이다. 중국 선전증시 상장사로 시총은 14조원 규모다. 37IE는 광저우 본사를 비롯하여 베이징, 상하이, 안후이, 장쑤, 후베이, 홍콩, 대만, 동남아, 일본, 한국, 유럽, 북아메리카 등 세계 곳곳의 지역에 진출에 지사를 두고 있다. 


코닉글로리 관계자는 "37IE는 다음달부터 아이들엔젤스의 일본시장 마케팅을 담당할 예정"이라며 "게임 사업 본격화로 한국과 일본 연매출 450억원 규모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코닉글로리, 경영권 분쟁 종결 코닉글로리, 주총서 게임사업 목적 추가 코닉글로리 여신전쟁, 日 인기게임 4위 등극 코닉글로리, '여신전쟁' 日 사전예약 21만명 돌파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