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이베이코리아-아모레퍼시픽, 파트너십 강화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2.26 09:59:24

◆이베이코리아-아모레퍼시픽, 이커머스 파트너십 강화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5일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공식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관과 스마일배송을 통해서 설화수, 아이오페, 한율, 오설록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을 선보이며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왔다.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은 "아모레퍼시픽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서 세일즈·마케팅 전략을 다변화하고 쇼핑 컨텐츠와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등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양사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새롭게 준비 중인 신규 서비스를 비롯,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쿠팡, '신학기 새출발 페어' 오픈


관련기사 more
카카오, 이베이코리아 인수 나서나 아모레퍼시픽, 자회사 '퍼시픽글라스' 지분 매각

쿠팡은 오는 7일까지 '신학기 새출발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새학기를 맞아 학교생활에 필요한 노트북, 디지털 기기와 자취생 등 1인 가구를 위한 소형가전까지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먼저 '브랜드별 노트북'에서는 삼성, LG, 레노버, ASUS, HP, MSI, 기가바이트 등 인기 브랜드의 노트북을 최대 15% 카드 할인가로 제공한다. '스마트 외출'에서는 이어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보조배터리 등 스마트한 일상을 돕는 아이템을 준비했다. '1인 가구 필수템'에서는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테팔 다리미, 필립스 드라이기, 브라운 면도기, 오랄비 전동칫솔 등 자취생 등 1인가구에 꼭 필요한 소형가전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휠라, 110주년 기념 한정판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선봬



휠라(FILA)는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기념한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휠라는 먼저 '오리지널 테니스 1985 티어 제로' 슈즈를 110족 한정 판매한다. 휠라는 이어'오리지널 피트니스 1988', '펑키테니스 1998', '스파게티 1995', '디스럽터2 1998' 등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휠라의 대표 슈즈 11종을 선정해 오는 12월까지 매달 1종씩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삼일절 기념 무궁화 머그·텀블러·카드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내달 1일 삼일절을 맞아 무궁화 디자인의 '21 무궁화 머그 355ml'와 '21 SS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355ml', '2021 무궁화 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출시하는 무궁화 머그와 텀블러는 무궁화의 형태와 색감을 조화롭게 표현했으며 무궁화를 통해 삼일절의 의미를 떠올릴 수 있도록 '무궁화 우리나라 꽃' 이라는 문구를 각 상품 후면에 새겨 넣었다.


◆오비맥주, '한맥' TV 광고 'K-라거' 편 공개



오비맥주는 자사 신제품 '한맥(HANMAC)'의 신규 TV 광고 'K-라거(K-LAGER)' 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K-라거' 편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대한민국 맥주 시장의 위상에 걸맞은 'K-라거'에 대한 갈망을 담았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오비맥주는 우리쌀을 더해 완성한 '한맥'만의 상쾌한 맛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K-라거'를 선보이고자 한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한맥이 말하는 K-라거에 대한 포부를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홈쇼핑, 플러스 사이즈 란제리 '라벨레아' 선봬



NS홈쇼핑은 오는 27일 오후7시 20분 플러스 사이즈 언더웨어 '라벨레아 브라세트 패키지'를 론칭방송 한다고 밝혔다. '라벨레아'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여신이라는 의미와 이탈리아 건축물 곡선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접목한 란제리 브랜드다. '라벨레아'는 홈쇼핑 방송에서 좀처럼 찾아 볼 수 없는 맞춤형 사이즈 선택, 플러스 사이즈만을 위한 기능성, 합리적 가격 구성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특히 CDE컵 사이즈로 다양화되어 80C~100D까지 총 17가지의 폭넓은 플러스사이즈 구성이 특징이다.


◆아이파크몰, 홍콩 딤섬 맛집 '팀호완' 열어



HDC그룹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은 '홍콩 미쉐린 가이드'가 인정한 정통 홍콩 딤섬 맛집 '팀호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팀호완'은 홍콩 요리를 상징하는 '딤섬' 전문 레스토랑이다. 2009년 홍콩 몽콕의 본점에서 시작 해 싱가포르, 필리핀, 대만 호주, 미국 등 전세계 12개국에 진출 했으며 오픈 1년 만에 세계 최고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서로 알려진 '홍콩 미쉐린 가이드'로 1스타를 부여 받아 홍콩 여행 시 반드시 맛봐야 되는 '홍콩 대표 맛집'으로 널리 알려졌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어린이 안전 우산 제작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5기 1조가 지난 24일 서울시 구로구 일대에서 어린이 안전 우산 만들기 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는 투명 소재 어린이 안전 우산 제작으로 우천 시 어린이 시야 확보는 물론, 운전자 주의를 환기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인 '따뜻한하루'에서 주관하는 '굿데이 어린이 안전 우산' 캠페인에 참여하는 형태로 이번 봉사에 임했다.


◆호텔신라, 삼성전자와 협업한 호캉스 제품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봄 시즌 첫 패키지 상품으로 '익스피리언스 룸 위드 삼성전자(Experience Room with 삼성전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위트 객실에서 넉넉한 여유를 누리는 동시에 삼성전자의 최신 생활가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집콕' 추세가 장기화되면서 가전 수요가 크게 늘어난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기획됐다.


◆풀무원, 15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풀무원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1년 제18차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올스타(All Star) 30대 기업에 15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풀무원은 30대 올스타 기업 평가에서 올해 439.46점(1,000점 만점)을 취득, 15년 연속 30대 올스타 기업 명단에 올랐다. 이는 30대 올스타 선정 기업 중 종합식품기업으로는 가장 높은 점수에 해당한다.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봄 신메뉴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산뜻한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 콘셉트는 '제일제면소로 떠나는 향긋한 봄나들이'다. 신제품은 ▲'달래 쇠고기 칼국수' ▲ '고기 듬뿍 봄나물 비빔면' ▲ '봄새싹 육회 골동면'▲'달래 바지락 볶음면' ▲'달래 새우 강정' 등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