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코닉글로리, 주총서 게임사업 목적 추가
김민지 기자
2021.03.08 13:34:54
"세계적인 게임 기업으로 도약…올해 신작 게임 3개 출시예정"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코스닥 상장사 코닉글로리가 최근 개최한 임시 주주총회에서 사업목적에 게임사업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업목적 추가는 미래 사업영역 확장 및 수익성 다각화를 위한 것이다.


코닉글로리는 지난해 말 게임 사업부를 신설한 후 인력 구조를 재편하며 체질개선에 힘써왔다. 올해 초에는 게임 여신전쟁(Idle Angles)을 출시했다. 해당 게임은 한국과 일본 모바일 앱 순위에서 인기게임 상위 5위에 진입하며 인기를 끌었다.


코닉글로리는 게임 개발사 조이포트(Joyport)와 손잡고 올해 연말까지 3개의 신작을 추가 출시하며 게임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코닉글로리는 최근 여신전쟁 후속작 여군(가제)의 시범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이르면 올해 3분기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동남아 등 해외 시장 확장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코닉글로리 관계자는 "게임 사업 목적 추가는 전사 차원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변화를 공식 선언한 것"이라며 "회사의 외형과 이익을 증대시키기 위해 연내 추가적인 신작 게임 출시로 세계적인 게임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코닉글로리, 50억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 코닉글로리, 경영권 분쟁 종결 코닉글로리 여신전쟁, 日 인기게임 4위 등극 코닉글로리, 中 게임사 '37IE'와 해외 판권계약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