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SK바이오사이언스 오늘부터 청약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3.09 08:37:02
이 기사는 2021년 03월 09일 08시 3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비트코인 3% 이상 급등, 다시 5천800만원대로[주요언론]

대표적인 암호화폐(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이 5만1000달러 선을 회복했다. 암호화폐 시황을 실시간 중계하는 미국의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24시간 전보다 3.38% 급등한 5만1695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비트코인은 최근 5만 달러 선을 두고 공방을 벌이고 있다. 비트코인이 5만 달러를 넘으면 차익실현 매물이 나오고, 5만 달러를 밑돌면 저가 매수가 유입되고 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오늘부터 청약[주요언론]

올해 상반기 기업공개(IPO) '대어'로 꼽히는 SK바이오사이언스의 일반 청약 일정이 9일 개시됐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이날부터 10일까지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일반 공모주 청약을 접수한다. 공모가는 희망 공모가 최상단인 6만5천원으로 결정됐다. 공모가를 적용할 경우 기업가치는 약 5조원에 이른다.


금융위, 매출 부풀린 씨젠에 과징금 25억원 부과[주요언론]

금융위원회가 정례회의에서 회계처리 기준을 위반한 코스닥 상장사 씨젠에 과징금 25억1450만원을 부과한다고 밝혔다. 관련 임원 해임 권고·직무정지 6개월과 감사인 지정 3년, 내부통제 개선 권고 등의 조치도 함께 내렸다.


웹젠, 전 직원 '평균 연봉+인센 2000만원' 인상[주요언론]

국내 게임 개발사의 연봉 인상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웹젠이 임직원 연봉을 인당 평균 2000만원씩 인상했다. 김태영 웹젠 대표는 사내 공지를 통해 "올해 연봉 및 인센티브, 전사특별성과급(200만원)을 더해 직원 1인당 평균 2000만원의 총 보상을 책정했다"고 밝혔다.


소프트뱅크가 투자한 그린실, 결국 파산[파이낸셜뉴스]

영국 금융업체 그린실 캐피털이 결국 파산보호를 신청했다. 영국을 비롯한 그린실 관련 각국 금융감독 당국이 그린실 비리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고 크레딧 스위스 그룹이 그린실 투자를 동결하면서 결국 파산을 피하지 못했다. 그린실은 소프트뱅크 그룹 산하의 비전펀드가 대규모로 투자하면서 한 때 기업가치가 40억달러 수준인 것으로 평가 받기도 했다.

관련기사 more

삼성 20년간 받은 美세금혜택, 한달 셧다운으로 날리나[머니투데이]

삼성전자 미국 반도체 공장 셧다운(일시 가동 중단)이 장기화하면서 매출 손실이 수천억원에 달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삼성전자가 미국 공장을 세운 이후 지난 20여년 동안 받은 세금 혜택과 맞먹는 규모다.


프리미엄 택시 진모빌리티, 1200억 투자유치 추진[더벨]

프리미엄 모빌리티 사업자 진모빌리티가 외부 투자자로부터 총 1000억원을 웃도는 규모의 투자금 유치를 추진한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운송 서비스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선제적 투자유치를 추진케 된 것으로 풀이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