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첫날 증거금 14.8조 몰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3.09 17:31:24
이 기사는 2021년 03월 09일 17시 3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첫날 증거금 14.8조 몰려[주요언론]

백신 전문기업인 SK바이오사이언스의 일반 공모주 청약 첫날 14조원 넘는 뭉칫돈이 몰렸다. 지난해 기업공개(IPO) 시장을 뜨겁게 달궜던 빅히트엔터테인먼트(8조6천억원)의 첫날 증거금 기록을 넘어선 규모다.

부산은행, 차기 행장 최종 후보로 안감찬·명형국 선정[주요언론]

BNK부산은행은 9일 임원후보추천위원회를 개최하고 최종면접 후보로 부산은행의 안감찬 부행장과 BNK금융지주의 명형국 부사장, 김영문 부사장 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임추위에 앞서 빈대인 부산은행장은 임추위원들에게 용퇴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최정우 포스코 회장 미공개정보 이용 혐의로 고발[주요언론]

최정우 포스코 회장 등 포스코 임원들이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자사주를 매입한 혐의로 검찰에 고발됐다. 금속노조·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참여연대는 9일 최 회장 등 포스코 임원 64명을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네이버·카카오·토스, 본인확인기관 심사 탈락[주요언론]

네이버, 카카오, 비바리퍼블리카(토스)가 방송통신위원회에 신청한 본인확인기관 심사에서 탈락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9일 열린 제8차 위원회에서 3개 회사의 심사 결과, 지정 기준에 미치지 못한 것으로 판단했다며 이들 사업자를 본인확인기관으로 지정하지 않기로 의결했다.


"LH조사 같이하자" 민변·참여연대에 제안[주요언론]

정부가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과 참여연대에 정부의 LH 땅투기 의혹 조사를 참관해달라는 제안을 한것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민변과 참여연대는 이 제안을 거절했다.  거절 명분은 '시기상 안 맞다'이지만, 사실상 정부의 조사 결과에 따라 제기할 중량감 있는 추가 의혹이 있는 것 아니냐는 분석도 나온다.

관련기사 more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첫날 14조 '뭉칫돈'

삼성SDI, 中배터리공장 증설로 테슬라 공략[매일경제]

전기드릴 등 소형 공구용 배터리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삼성SDI가 연내 중국 톈진공장 증설에 나설 계획이다. 톈진공장은 삼성SDI가 원통형 배터리를 생산하는 해외 주요 거점이다. 업계에서는 이 같은 움직임이 장기적으로 테슬라를 공략하기 위한 포석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SPC삼립, 양산빵 20여종 가격인상[뉴스1]

SPC그룹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파리바게뜨에 이어 SPC삼립도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양산빵의 가격을 약 10% 인상한다.  SPC삼립의 가격 인상은 2019년 6월 이후 1년 9개월만이다.


JKL파트너스, 팬오션 지분 블록딜로 전량 처분[더벨]

JKL파트너스가 팬오션 지분 3.8%를 시간외 대량매매(블록딜)로 전량 처분했다. 이로써 JKL파트너스는 6년만에 팬오션 투자금 회수를 마쳤다. 주당 가격은 전일 종가 대비 7%의 할인율이 적용된 6026원이었다. 외국계 증권사가 주관을 맡았으며 매수자는 해외 기관 투자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