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인트로메딕, 4월 '2021 코리아 로봇쇼'서 방역제품 시연
조재석 기자
2021.03.12 10:07:41
방역 게이트 운영·표면 살균제 납품..."유통판로 확대 가능성 기대"

[딜사이트 조재석 기자] 인트로메딕이 오는 4월 열리는  '2021 코리아 로봇쇼'에 참가해 방역 게이트와 소독 로봇 시연에 나선다.


2021 코리아 로봇쇼는 인공지능 자율주행 전문기업 엑사로보틱스가 개최하는 행사로, 참여 기업들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인공지능 자율주행 서비스 로봇 20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방역 소독로봇, 배송로봇, 보안로봇 등이 패션쇼처럼 런웨이를 다닐 것으로 알려졌다.


인트로메딕은 이번 행사에서 다기능 방역 게이트인 '스피어게이트'를 설치해 관람객들의 체온 측정, QR코드 체크, 살균 소독 등을 실시한다. 또한 '인트로메딕 살균제' 납품을 통해 행사에 전시되는 로봇과 각종 기기를 살균할 예정이다. 인트로메딕에서 독점 유통하고 있는 표면살균제는 지난달 엑사로보틱스의 방역 살균로봇용 살균제 최종 테스트를 통과했다.


권혁찬 인트로메딕 대표는 "2021 코리아 로봇쇼에 참가하게 돼 방역게이트 및 살균제 유통 판로 확대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지속되는 코로나19 유행으로 자율주행 살균로봇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자사 살균제 판매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인트로메딕, 위너스앤파트너스에 살균제 납품계약 체결 인트로메딕, 로봇용 살균제 적합성 테스트 통과 인트로메딕-제이엘케이, AI 캡슐내시경 개발 협력 인트로메딕, 전주시와 '헬스케어 혁신 플랫폼' 사업 추진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