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젬백스링크, 2년 연속 흑자 달성
김민지 기자
2021.03.15 09:34:02
"지속적인 사업 다각화로 견고한 성장세 지속"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코스닥 상장사 젬백스링크가 지난해 역대 최고 수준의 순이익을 기록하며 2년 연속 흑자 달성에 성공했다.


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젬백스링크는 지난해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934억원, 영업이익 37억원, 순이익 97억원을 달성했다. 관계기업투자 지분에 관한 이익 증가로 순이익은 2019년 대비 188% 증가했다.


젬백스링크의 호실적은 해외패션 사업부의 판매처 다변화와 IT 사업부의 통신사 솔루션 및 인공지능 기반의 영상 인식 서비스 관련 수주 증가로 이뤄졌다. 젬백스링크는 향후 비대면 온라인 학습 시스템 솔루션 개발 등으로 매출 증가 폭을 점차 확대해 갈 계획이다.


올해도 경제 정상화에 따른 내수 소비 회복이 예상됨에 따라 젬백스링크의 호실적이 이어질 것으로 관측된다.


젬백스링크 관계자는 "지난해 전반적인 경기 침체 상황 속에서도 프리미엄과 희소가치를 추구하는 고객들로 인해 명품 시장의 성장세는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향후 사업 범위를 계속해서 확장해나가는 전략으로 더욱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주주환원 외면…소액주주 "못 참겠다" '크리스몰'의 이유있는 종합몰 변신 젬백스링크, 3분기 순익 30억···실적 호조 지속 젬백스링크, 1Q 흑자 전환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