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해시드, 코리아 디파이 로드쇼 2021개최
김가영 기자
2021.03.18 10:55:56
메이커다오·엘립티·컴파운드 등 참여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가 탈중앙화 디파이 프로토콜 메이커다오(MakerDAO), 블록체인 에코시스템 빌더인 엘립티(Ellipti)와 함께 '코리아 디파이 로드쇼 2021'를 오는 24~26일 사흘간 온라인 컨퍼런스 형태로 진행한다. 


블록체인 기술과 가상자산을 사용한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들을 일컫는 용어인 디파이(DeFi, 탈중앙화 금융서비스)는 현재 블록체인 산업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섹터이다. 


총 9개의 프로젝트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컴파운드(Compound), 원인치(1inch), 미러 프로토콜(Mirror Protocol), 디와이디엑스(dYdX) 등 주요 디파이 프로젝트들이 참석하여 합성자산, 파생상품, 레이어 2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파이 주제들에 대해 발표하고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서준 해시드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탈중앙화 금융에 친숙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디파이 산업은 전통 금융권의 한계를 극복하는 다양한 실험적인 모델들을 성공시키며 더욱 대규모 시장으로 발전할 것이다"고 말했다. 


해당 행사의 발표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영어 발표의 경우 국문자막 및 동시통역이 지원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대체불가능토큰 급성장…카카오 국내서 주도 서울거래소 비상장, 35억 규모 시드투자 유치 外 "특금법, ICO·디파이 이해 못해" "게임아이템·데이터·IP 모든 자산 디파이에서 거래된다"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