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칠성, 리뉴얼 '처음처럼' 마케팅 시동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3.19 09:27:40

◆롯데칠성, 리뉴얼 '처음처럼' 마케팅 시동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소주브랜드 '처음처럼'의 모델 '제니'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19일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제니가 그네를 타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더 부드럽지만 더 소주다운 맛'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앞서 롯데칠성은 지난 1월 도수를 16.5도로 낮추는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3월 20도의 '처음처럼 진', 16도의 '처음처럼 순'에 대한 리뉴얼도 마쳤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 된 처음처럼 속성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모델과 함께 다양한 컨셉의 광고로 더욱 새로워진 '처음처럼'의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매칭 기프트' 통해 1억5000만원 기부


관련기사 more
롯데주류, 프로모션 강화로 실적 퀀텀점프 도전

아모레퍼시픽은 임직원 나눔 캠페인의 일환인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 제도를 통해 111개 기관에 1억5000여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매칭 기프트는 연간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가 같은 기관에 사회공헌 기금을 기부하는 제도다. 매년 연말정산 시점에 개인이 전년도 기부한 내용을 제출하며 매칭 기프트를 신청하면 회사에서 지원 여부를 결정한다. 올해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225명이 신청했다. 심사를 거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등 총 111개 기관에 14억988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기관별로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카카오, '톡딜'서 현대百 상품 선봬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국내 최대 유통사 중 하나인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오는 21일'톡딜X현대백화점 봄맞이 클리어런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대표 서비스인 2인 이상 공동구매 '톡딜'을 활용해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백화점 측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총 10개 점포가 참여해 패션의류·잡화·화장품 등 약 30개 카테고리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상,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뉴케어 마이키즈' 기부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환아들의 균형 있는 영양 섭취를 위한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한국영양학회의 한국인 유아(3~5세) 영양 섭취 기준 비율에 맞춰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설계한 영유아용 균형영양식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한 '뉴케어 마이키즈'가 환아들의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 회복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쌍방울, 패션마스크 출시



쌍방울은 마스크에 패션을 더한 트라이 케이시크릿 패션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이시크릿'은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에어로실버 마스크와 동도전사 소재를 활용한 구리 마스크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성인용과 아동용을 구분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화이트, 핑크, 민트, 네이비, 그레이, 블랙 등 총 6종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몰빵데이' 진행



홈플러스는 다음달 18일까지 기간에 따라 전국 58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유명 브랜드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몰빵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탑텐, 수스, 클라이드, 뱅뱅, 행텐, 레드페이스, 콜핑 등 의류 브랜드를 비롯해 각종 액세서리, 화장품, 리빙 브랜드 매장의 봄 신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세계푸드 스무디킹, '비타500 트로피컬'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스무디킹(SMOOTHIE KING)은 광동제약과 협업을 통해 '비타500 트로피컬'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봄 신메뉴 2종은 비타500 한 병과 동일한 500mg의 비타민C를 넣고 오렌지, 구아바, 망고, 패션 후르츠 등 열대과일을 블렌딩 해 상큼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무디킹은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구매고객 대상 '비타500 젤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봄맞이 피크닉 세트' 쏜다



이디야커피는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1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봄맞이 피크닉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친구를 태그 한 뒤 10만 팔로우 달성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기간은 내달 4일까지다. 당첨자는 내달 6일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100명에게는 체크 돗자리, 라탄백, 튤립 조화, 엽서, 이디야 인기스낵 2종(미니코코 크런치, 크리미초코 감자쿠키)으로 구성된 '이디야커피 피크닉 세트'를 증정한다.


◆NS홈쇼핑, 독일 쿡웨어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20일 오전 10시 30분, 명품리빙관 '김선희의 더 스페셜'에서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스타더스트 포르테'는 10중 마이크로 미네랄 코팅을 적용해 쉽게 타거나 눋지 않아 양념을 많이 사용하는 한식 조리에 최적이며, 표면의 긁힘과 부식에도 매우 강하다. 바닥은 휘슬러의 독자기술인 쿡스타를 적용해 뛰어난 열 보존성과 전도율을 자랑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고객사 대상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단체급식 고객사 임직원 가족 대상으로 '랜선 풀 쿡(Pul Cook)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풀무원의 영양균형 '211 식사법'을 안내하고 제철 식재료와 식물성단백질 식품을 활용해 전문 레스토랑 메뉴를 가정에서 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븐일레븐, 봄 시즌 겨냥 프리미엄 디저트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봄 시즌을 맞아 '봄꽃마카롱', '딸기크림 롤케이크'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봄꽃마카롱(3300원)'은 마카롱 전문제조업체 '루시카토'와 함께 선보이는 상품으로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은은한 핑크빛의 꼬끄(마카롱 겉과자) 안에 벚꽃, 딸기, 블루베리맛 등 3가지 필링을 풍부하게 담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딸기크림 롤케이크(3600원)'는 세븐일레븐이 매일유업과 협업해 선보이고 있는 디저트 시리즈로 출시됐다.


◆미니스톱, 닭가슴살 치킨너겟 출시



미니스톱은 담백한 닭가슴살로 만든 간식메뉴 '치킨너겟'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은 닭가슴살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다른 치킨메뉴 대비 단백질 함량은 높고 칼로리는 낮은 편이다. 미니스톱은 치킨을 좋아하면서 동시에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