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한섬, 하반기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
범찬희 기자
2021.03.23 13:40:22
주요 브랜드 리뉴얼하고 온라인 비중 확대해 코로나19 극복 다짐

[팍스넷뉴스 범찬희 기자] 김민덕 한섬 대표가 올해 화장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등 3가지 경영 전략을 통해 경영 불확실성을 타계하겠다고 밝혔다.


23일 오전 서울 청담동 한섬빌딩에서 열린 제34회 정기주주총회에서 김 대표는 "현재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겠다"며 "올해 하반기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을 통해 화장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패션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대응해 주요 브랜드의 리뉴얼을 적극 추진하고 디지털 중심의 광고 마케팅을 전개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 하겠다"며 "3개 온라인몰(더한섬닷컴·H패션몰·EQL) 전문화 및 라이브커머스 활성화를 통해 온라인 비중을 늘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대형 오프라인 매장인 더한섬하우스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섬은 지난해 5월 화장품 전문기업 '클린젠 코스메슈티칼' 지분 51%를 인수하며 화장품 사업에 첫 발을 내디뎠다. 패션에만 편중된 포트폴리오를 코스메틱으로 다각화하기 위해 고기능성 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보유한 클린젠 코스메슈티칼을 낙점했다. 클린젠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클린피부과'와 신약개발전문기업 '프로젠'이 공동 설립한 곳이다.

관련기사 more
'e-비즈' 두각 드러내는 LF 'M&A 큰 손' 현대百그룹, 내실도 챙겼다 패션가 자사몰 '4인 4색' 한섬, 작년 영업익 1021억...'더한섬닷컴' 효과

따라서 한섬이 하반기 선보일 스킨케어 브랜드는 클린젠 코스메슈티칼과 연계된 첫 결과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날 주총에서는 제 34기 재무제표와 정관 일부 변경, 김민덕 대표이사의 사내이사 재선임 건을 통과시켰다. 이외에도 이사 보수한도 승인 건 등을 처리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알람
델리오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