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우리들제약, '팜젠사이언스'로 사명 변경
윤아름 기자
2021.03.25 10:56:42
주총서 박성문 신규 감사 선임 의결
우리들제약이 25일 경기도 향남 공장에서 제55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사진=우리들제약)

[딜사이트 윤아름 기자] 우리들제약이 사명을 팜젠사이언스로 변경했다고 25일 밝혔다. 우리들제약은 이 날 경기도 향남 공장에서 제55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사명을 변경하는 내용의 정관변경을 의결했다.


팜젠사이언스는 이날 주주총회서 ▲연결재무제표 및 재무제표 ▲정관 변경 ▲감사 선임 ▲이사보수 ▲감사보수 5개 안건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팜젠사이언스는 창립 6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사명을 변경하고 새 출발 하게 된다.


팜젠사이언스는 주주총회 승인에 따라 사명 및 CI(기업 이미지) 변경 작업에 착수하고, 빠른 시일 내에 사명 변경의 배경과 청사진을 설명하는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팜젠사이언스는 사명변경을 통해 연구개발(R&D) 역량을 갖춘 글로벌 바이오 기업으로 다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이 날 팜젠사이언스는 박성문 제이엘워터법률사무소 변호사의 감사 선임도 원안대로 승인했다.


한편 팜젠사이언스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966억원을 냈으며 영업손실은 6억원, 당기순이익 91억원을 기록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팜젠사이언스, 20년째 無배당…소액주주 외면? 팜젠사이언스, '헬스케어' 역량 강화 나선 이유는 팜젠사이언스 300억 CB, 오너가 지배력 지원용? 한의상 우리들제약 회장, 지분 확보 개시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