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시노텍스, 인공지능 마스크 앱 출시
김민지 기자
2021.03.25 13:26:20
마스크 사이즈 추천…앱에 관한 의견 제시한 고객에겐 할인권 지급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시노텍스가 마스크 구매시 생길 수 있는 사이즈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앱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마스크의 사이즈는 각 제조 업체별로 다르게 적용되고 있어 마스크를 구매하는 경우 사이즈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았다. 시노텍스가 출시한 앱은 AI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가 적합한 마스크 사이즈를 추천한다. 가상현실(VR) 기술을 적용해 색상별, 사이즈별 제품을 미리 착용해 볼수도 있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시노텍스라고 검색한 후 다운받을 수 있다.


시노텍스는 이후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지속해서 앱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향후 앱에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도 추가할 계획으로 이를 위해 고객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접수한다. 시노텍스 마스크 앱에 대한 아이디어나 의견은 4월 15일 까지 카카오톡(시노텍스)으로 접수할 계획이다. 


내용을 제시하거나 시노텍스를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는 고객에게는 시노텍스 마스크 할인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할인권을 사용하여 시노텍스몰에서 구매할 경우 색상 및 사이즈가 다른 제품을 추가로 보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시노펙스가 자체 개발한 인공혈관 소재(ePTFE)를 필터로 적용한 제품으로 5겹의 필터임에도 일반 제품대비 약 20% 가볍고 숨쉬기 편한 마스크다. 고가의 탄성 귀끈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통증이 없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시노텍스, 업계 최초 '와비파커 사업 모델' 도입 시노텍스, '도전 크리에이터' 콘텐츠 공모전 연다 시노펙스, '앱솔루트MB' KF94 마스크 출시 시노펙스, 1603억 규모 공업용수 위탁운영 계약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