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신한카드, 메리어트와 글로벌 PLCC 출시
윤신원 기자
2021.03.30 10:09:29
'메리어트 본보이TM' 등급·포인트 혜택 제공

[딜사이트 윤신원 기자] 신한카드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글로벌 호텔 멤버십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인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지난 23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과 바트 뷰링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지역 세일즈 앤 마케팅 최고책임자가 메리어트 신한카드 출시를 위한 비대면 사이닝 세레모니를 진행했다. 


메리어트 신한카드는 전 세계 약 1억50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메리어트 본보이TM'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호텔에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드 가입만으로 연간 25박 이상 숙박을 해야 받을 수 있는 '메리어트 본보이TM 골드 엘리트 등급'이 제공된다. 이용 실적에 따라 플래티늄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또 메리어트 호텔 및 제휴사에서 이용 가능한 메리어트 본보이TM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메리어트 본보이TM 참여 호텔에서 카드 이용 1000원당 5포인트 적립되고, 연간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5000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된다. 

관련기사 more
신한카드, '개인사업자 CB' 본사업 전환 시동 신한카드, '이케아 멤버십 PLCC' 출시 신한카드, '콘텐츠'를 선도한다 신한카드, CDR 경영 선언

전 세계 체인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연 1회 무료 숙박권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조식 5만원 할인권 연 2회 ▲엘리트 숙박 실적 10개 등을 제공해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TM 우수 고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연 4회 동반 1인까지 적용되는 공항라운지 혜택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비자(VISA) 시그니처 26만7000원, 국내전용은 26만4000원이다. 비자 브랜드 선택 시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호텔 예약과 해외 이용 특별 적립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번 메리어트 카드 출시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차별화된 혜택과 멤버십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추후 메리어트와 피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더 넓은 가치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신한카드 미래 지향점인 '라이프 앤 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트 뷰링 최고책임자는 "한국 최대 카드사와 함께 최초 글로벌 호텔 신용카드를 출시하는 놀라운 이정표를 세우게 돼 영광"이라며 "여행이 재개됐을 때 양사 고객들에게 좋은 여행이 주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공동의 가치 창출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