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 '써클 Re' 정식 출시
다양한 프로모션 및 경품 이벤트 동시 진행

[팍스넷뉴스 김민지 기자] 코스닥 상장사 삼본전자가 자회사 하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퍼블리싱한 게임 '써클 Re: 홍월침식'(이하 써클 Re)을 정식 출시 한다고 30일 밝혔다.  


써클 Re는 기존의 자동 전투 시스템에 지친 이용자들이 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는 기대감에 사전예약 모집자 100만명을 달성했다. 탄탄한 세계관과 이야기를 바탕으로 각각 다른 속성을 가진 3가지 캐릭터를 통해 전투 플레이를 진행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정식 서비스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지난주 유명 인플루언서 빛베리, 퀸다미, 수련수련의 맛보기 코스프레 이미지를 전체 공개한다. 송주아, 나리땽, 이유란 3명의 코스프레 이미지 전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며 이들 인풀루언서의 실시간 방송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국내 웹 애니메이션 제작자로 유명한 유투버 '세치혀'의 참여로 게임을 구성한 웹툰도 공개할 예정이다. 좋은 반응을 받았단 에리니스(Erinys)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 전체도 함께 공개한다.



써클 Re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모든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도 써클 Re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