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국맥도날드 "올해 정규직 500명 채용한다"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3.31 09:46:35

◆한국맥도날드 "올해 정규직 500명 채용한다"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한국맥도날드가 올해 연간 500명의 정규직 직원 채용에 나선다. 한국맥도날드는 2분기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을 시작하고, 오는 4월 12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는 하반기에도 분기별 1회씩 총 2회의 공개채용을 추가 진행하고, 기존 재직 중인 시급제 직원 중 선발된 인원을 정규직 시프트 매니저로 전환 채용하는 등 올해 총 500명의 정규직 직원을 채용 및 전환할 예정이다.


◆오리온, 꼬북칩 모델로 브레이브걸스 유정 선정


관련기사 more
한국맥도날드, 자본잠식 코앞

오리온은 스낵 '꼬북칩'의 모델로 4인조 인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정을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번 모델 계약을 통해 포장지 상에 유정의 얼굴을 담은 한정판 제품을 5월부터 생산한다. 유정의 특별한 모습을 담은 포토 카드 5종 중 2종이 동봉된 꼬북칩 묶음 패키지도 온라인 한정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꼬북칩을 홍보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다.


◆삼양식품, 맛있는라면 비건 출시



삼양식품은 100% 식물성 원료로만 맛을 낸 '맛있는라면 비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맛있는라면 비건은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패키지에 비건 인증 마크를 표기했다. 표고버섯과 파, 브로콜리 등 다양한 채소로 맛을 낸 국물에 청양고추 조미유를 별첨해 칼칼함을 더했고 감자전분을 20.4% 함유한 쫄깃한 건면으로 맛과 식감, 칼로리를 동시에 잡았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 중화 간편식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론칭 캠페인



CJ제일제당이 중화 간편식 신제품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의 론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에어프라이어 15분 안팎의 간편조리로 가정에서도 갓 만든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갓먹의 시대, 오직 고메에서만'을 슬로건으로 영상 광고,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오는 4월말까지 고메 중화식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 '고메루(高邁樓)'도 운영한다


◆NS홈쇼핑, 40억 규모 장비 투자 LED 조명 시스템 적용



NS홈쇼핑은 40억 규모의 장비 투자를 통해 친환경 조명 시스템 설비를 순차적으로 완료하고 4월부터는 모든 스튜디오 내 'LED조명 시스템'을 적용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로젝트 수행으로 도출된 이번 'LED조명 시스템'적용은 할로겐 등을 기반으로 한 기존 스튜디오 조명에서 발생하는 환경저해요소를 줄이고, 기존 전압 위상차 제어 방식에 따른 조명 제어의 단점을 보완해 네트워크 기반의 원격 제어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제과, 이색 아이스바 '메론먹은 죠스바' 선봬


롯데제과가 이색 아이스바, '메론먹은 죠스바'를 선보였다. '메론먹은 죠스바'는 롯데제과의 대표 아이스바인 '죠스바'의 속에 기존의 딸기 맛 대신 멜론 맛의 아이스 믹스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메론먹은 죠스바'의 겉모양은 기존 '죠스바' 모양 그대로다. 제품을 한입 베어 물면 연녹색의 멜론 맛 아이스크림 믹스가 들어 있다. '메론먹은 죠스바'는 200만개 한정판으로, 만우절을 앞두고 아이스바 마니아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격은 권장소비자가 기준으로 800원이며, 슈퍼마켓 등의 시판 채널을 시작으로 중순부터는 편의점 등으로 판매가 확대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노치킨 너겟 출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닭고기 대체육으로 만든 '노치킨 너겟'을 출시한다. 노브랜드 버거의 '노치킨 너겟'은 영국 대체육 브랜드 퀀(QUORN)의 마이코프로틴(Mycoprotein)을 활용해 만든 너겟이다. 미생물에서 추출한 단백질인 마이코프로틴은 조직구성이 실처럼 가느다란 형태를 띄고 있어 닭 가슴살과 비슷하고, 씹었을 때 유사한 식감을 줘 유럽에서는 닭고기 대체육의 주성분으로 활용되고 있다. 여기에 신세계푸드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을 더해 시중에 판매하는 치킨 너겟과 유사한 맛을 구현했다. '노치킨 너겟'은 4월 1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2900원이다.


◆홈플러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3주년 맞이 '패밀리세일' 개최



홈플러스는 다음달 1일부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론칭 3주년을 맞아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패밀리 세일'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홈플러스의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포인트 적립 조건과 한도를 없애고 결제금액의 최대 2%라는 업계 최고의 적립율을 갖춘 제도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월 15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 이용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북 등 경품을 증정하고, 3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 신규 설치 시 대형 장바구니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는 1일부터 4일까지 'Crazy 4 Days' 행사를 열고 일자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BGF리테일, 하이트진로와 청정사이클 캠페인 진행



BGF리테일은 31일 하이트진로와 '자원순환문화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내달 1일부터 청정사이클 캠페인 'Be Green Friends (그린프렌즈가 되어주세요) 시즌2'를 진행한다. 'Be Green Friends'는 고객들에게 친환경 소비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올해부터 시즌제로 운영되고 있는 BGF리테일의 친환경 캠페인이다. 테라는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로 환경성적인증표지를 획득하는 등 친환경 경영활동에 힘쓰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CJ화이트햇' 웨비나 개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중소기업들의 정보보호 역량강화를 지원하는 공유가치창출(CSV) 프로그램 'CJ화이트햇'이 언택트 라이브 웨비나 방식의 결과공유회를 개최한다. 'CJ화이트햇'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다년간 쌓아온 정보보호 역량과 경험을 활용해 중소기업에게 정보보호 점검과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작년에 처음 시작됐다. 이번 결과공유회는 오는 4월 13일 오후 2시 웨비나 형식으로 두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