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삼성전자, 美테슬라에 LED 헤드램프 첫 공급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3.31 11:17:41
이 기사는 2021년 03월 31일 11시 1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성전자, 美테슬라에 LED 헤드램프 첫 공급 [헤럴드경제]

삼성전자가 전기차 글로벌 1위 업체인 테슬라에 발광다이오드(LED) 헤드램프를 처음 공급했다. 수년간 적자로 철수설까지 돌았던 삼성 LED 사업은 빠르게 성장 중인 차량용 LED로 드디어 빛을 볼 것으로 전망된다.


금호석화 삼촌·조카 경영권 분쟁, 조카가 퇴임당했다 [중앙일보]


금호석유화학이 31일 박찬구 회장을 상대로 경영권 분쟁을 일으킨 조카 박철완 상무를 퇴임시켰다. 금호석화 개인 최대주주(10%)인 박 상무는 삼촌인 박 회장의 조카로, 최근 박 회장과의 특수관계를 해소하고 개인 주주 자격으로 주주 제안에 나서는 등 이른바 '조카의 난'을 일으켰지만 지난 26일 주주총회에서 실패했다.


부동산비리 조사특위, 부산서 내달 1일 출범…전국 최초 [주요언론]

관련기사 more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의 엘시티 특혜분양 의혹 등이 4·7 보궐선거의 주요 쟁점으로 부상한 가운데 다음 달 1일 부산에서 전국 최초로 여·야·정 부동산 비리 조사특별위원회가 닻을 올린다.


민주 전북도당 부위원장 아내도 LH직원과 광명 땅 샀다 [주요언론]


더불어민주당 전라북도당 부위원장의 배우자가 3기 신도시 예정지인 경기도 광명에 땅을 매입한 것으로 드러났다. 해당 토지를 함께 산 이들은 모두 한국토지주택공사(LH) 전현직 직원과 가족이다. LH에서 나온 개발 정보가 지역 정치권으로 흘러 들어간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다.


알펜루트 펀드, '제2의 라임·옵티머스' 되나 [주요언론]


지난해 초 환매 중단을 기록한 알펜루트자산운용이 실제로는 펀드를 부실하게 운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번에 문제가 된 알펜루트 돈은 라임자산운용이 먼저 빌려준 수원여객과 관련된 것이어서 사실로 드러날 경우 또 다른 논란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금융위, 삼성생명 암보험 중징계 원점 재검토…금감원과 마찰 빚나 [주요언론]


금융위원회가 요양병원 암 입원보험금 미지급과 대주주 거래제한 위반 혐의를 받는 삼성생명에 대한 중징계를 원점에서 재검토하고 있다. 정례회의 이전 절차인 안건 소위도 이례적으로 3차까지 개최한다. 최근 사모펀드 사태를 계기로 금융당국의 금융회사 징계에 대한 태도가 보다 신중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新단통법, 내달 14일 공개…추가지원금, 7년만에 2배 '유력' [주요언론]


휴대폰 유통망에서 지급하는 추가지원금 한도 상한선을 두고 업계와 정부, 부처간 이견이 커지자 결국 총리실이 나섰다. 주무부처인 방송통신위원회가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을 통해 추가지원금 한도를 기존의 두 배인 30%로 인상하려 하고 있지만, 이동통신사업자들이 강하게 반대를 주장하면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