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핀셋N, 경남은행 입점···대출 제휴사 30곳 확대
양도웅 기자
2021.04.01 10:48:53
경남은행 대출 상품 2개 추가
<제공=한국금융솔루션>

[딜사이트 양도웅 기자] 최근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를 획득한 한국금융솔루션이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핀셋N'에 BNK경남은행을 입점시켰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핀셋N을 통해 금융회사 30곳의 대출 상품 등을 비교·검색할 수 있게 됐다. 


핀셋N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경남은행의 상품은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다. 현재 기준으로 각 상품을 통해 최대 2억5000만원,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이며, 입금 실적과 예금 평잔, 제휴 카드 이용액에 따라 0.20%p의 금리 감면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BNK모바일신용대출플러스는 중·저신용자, 사회 초년생 등을 위해 연소득 1000만원 이상으로 대출 조건을 낮춘 중금리 상품이다. 이 상품으로 금융취약계층들이 은행 대출을 전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한국금융솔루션은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한국금융솔루션, '깃플'로 사명 변경 한국금융솔루션, 클라우드 기업 '깃플' 합병 핀셋N은 '존버 CEO'와 진화 중 '마이데이터 사업자' 핀셋N, 75억 투자 유치

조영민 한국금융솔루션 대표는 "경남은행의 대표 신용대출 상품 두 가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상품까지 론칭하게 돼 보통사람의 대출 선택권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제휴사 확대를 기념해 핀셋N은 한 달간 '대출받고 밥N커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핀셋N의 '대출 비교하기'로 대출 실행시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권을 1인 1매, 500명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한, 대출 비교하기로 제1금융권 대출 실행시 선착순 100명에게 6개월간 스타벅스 모바일 음료 쿠폰 총 12매 전달한다. 두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