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카카오모빌리티, 구글서 5000만달러 투자유치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4.01 11:37:56
대한항공 송현동 부지 강남 '옛 서울의료원' 부지와 맞교환 유력
이 기사는 2021년 04월 01일 11시 3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카카오모빌리티, 구글서 5000만달러 투자 받는다[주요언론]

카카오모빌리티가 구글에서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1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모빌리티는 전날 구글로부터 5000만달러(565억원) 규모의 투자를 받는 내용의 주주간계약(SPA)을 체결했다.


대한항공 송현동 부지 강남 '옛 서울의료원' 부지와 맞교환 유력[헤럴드경제]


송현동 부지 매각을 위해 대한한공-서울시-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갈등 약 10개월 만에 국민권익위원회 조정에 합의를 본 가운데 이 부지 맞교환 대상지로 강남구 삼성동 옛 서울의료원 부지가 유력시되고 있다.


답 없는 HAAH, 쌍용차 운명도 '먹구름'…"법정관리 가나"[주요언론]

관련기사 more
구글과 협력 '플래닛랩스', 스팩상장 추진

1일 쌍용차협동회 비상대책위원회에 따르면에 따르면 HAAH오토모티브는 이날 오전 10시까지 쌍용차에 투자 의향서를 보내지 않았다. 앞서 HAAH오토모티브가 오는 31일(현지시각)까지 결론을 내리고, 한국 시간으로 이날까지 투자 의향서를 전달하기로 했다. 그러나 자금줄인 중동 금융투자자(FI)들과 캐나다의 전략적 투자자(SI) 설득이 지연되면서 결론을 못 내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한銀 미얀마 직원 피격에 철수 고심하는 은행들[아시아경제]


미얀마 군부의 시위대 유혈진압으로 현지 진출한 은행 직원이 총격을 받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금융권이 철수를 고심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주재원의 단계적인 철수를 검토 중"이라며 "양곤지점 거래 고객을 위한 필수 업무는 한국 신한은행에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조원' 이베이, 롯데·이마트·SKT·MBK 중 누가 가져갈까?[주요언론]


이베이코리아 예비 입찰 참여자들에게 적격 인수 후보 선정이 통보됐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베이코리아 예비 입찰 후보는 롯데·이마트·SK텔레콤·MBK로 알려졌으며, 카카오는 예비입찰 전 인수 불참을 선언했다. 이들 인수 후보들은 이베이코리아 인수 가능 가액으로 알려진 5조원에 근접한 예비입찰가를 써 낸 것으로 알려졌다.


비트코인, 7200만원 돌파 또 '사상 최고'…끝이 어디인가[주요언론]


가상자산(암호화폐) 시가총액 1위 비트코인 가격이 장중 7천200만원을 돌파하면서 하루만에 또다시 사상 최고가를 경신했다. 암호화폐 결제를 허용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기관투자자들도 지속적으로 유입되면서 비트코인 가격은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차백신연구소, IPO 본격화…4월 상장예심 청구[더벨]


차바이오텍 자회사 차백신연구소가 IPO를 본격화한다. 최근 기술성 평가를 통과한 차백신연구소는 4월 한국거래소에 상장 예비 심사를 청구한다는 방침이다. 차백신연구소는 6주에 걸쳐 진행된 기술성 평가에서 한국생명공학원과 나이스평가정보 등 거래소가 지정한 전문 평가기관 2곳으로부터 각각 'A' 등급과 'BBB' 등급을 받았다.


日 J트러스트-VI금융투자, JT저축은행 매각협상 중단[주요언론]


일본 J트러스트가 JT저축은행 주식양도 계약을 해제하기로 했다. J트러스트는 JT저축은행의 모회사다. JT저축은행 인수를 시도하고 있는 VI금융투자의 대주주 적격 심사 일정이 길어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JT저축은행 인수에 빨간불이 켜졌지만 VI금융투자는 여전히 인수가 가능하다는 입장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