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SGA, 김신환 신임 대표 선임
김민지 기자
2021.04.01 11:38:17
"차세대 기술·통신 사업 본격화"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코스닥 상장사 SGA가 정기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개최해 김신환 사업총괄 사장을 새로운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김신환 신임 대표이사는 국내외 IT(정보통신기술)솔루션 회사 등의 사업 본부장을 거쳐 2008년 SGA그룹에 합류했다. 이 후 SGA솔루션즈 등 그룹 내 계열사의 기술, 영업, 사업 관리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친 뒤 SGA 사업총괄 사장을 맡으며 그룹 성장에 기여해왔다. 공공 및 금융 기관의 대대적인 차세대 IT시스템 사업이 진행되면서 시장 확대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김 대표는 축적된 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며 본격적으로 차세대 IT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신환 대표는 취임사에서 "올 1분기에 수주한 교육부 '4단계 나이스 1단계' 사업을 시작으로 700억 이상 규모로 발주될 2단계 사업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중장기적으로 그룹내 보유한 IT솔루션 중심의 시장 확대와 수익성 개선의 사업역량 강화를 도모해 SGA의 재도약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은유진 전 대표는 SGA 이사회 의장으로 취임했다. 이후 그룹 전체의 미래 성장 동력과 동반성장을 이끌어 내는 전략적 의사 결정에 집중할 예정이다. SGA 그룹은 각 계열사별로 ▲SGA솔루션즈의 서버보안, 인공지능(AI) 백신 및 문서 위·변조방지 솔루션 ▲보이스아이의 대용량 2차원 고밀도 바코드 ▲SGA비엘씨의 DID 기술 및 블록체인 솔루션 등 다양한 사업영역을 확보하고 있다. 이를 활용한 시너지 효과 창출에 더욱 힘을 가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SGA, 4세대 지능형 나이스 구축 계약 체결 SGA솔루션즈, 100억 규모 국책 과제 수주 SGA솔루션즈, 안티멀웨어 테스트 표준화 기구 가입 SGA솔루션즈, '비대면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 선정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