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SPC그룹, '쉐이크쉑 노원점' 개점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4.02 09:53:34

◆SPC그룹, '쉐이크쉑 노원점' 개점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SPC그룹이 쉐이크쉑 노원점을 개점했다. 쉐이크쉑의 국내 15번째 매장인 노원점은 롯데백화점 노원점 1층에 총 131석의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노원점은 쉑버거와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상큼하고 달콤한 망고와 패션프루트, 바삭한 식감의 쇼트브레드가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 '노원 노랑'을 노원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고급 브랜드 특화 '프리미엄 카탈로그' 발간


관련기사 more
배스킨라빈스 '민트 초코 봉봉' 판매량 1위 등극 명품 3대장, 임차료 매출의 8%…기부금 0.04%

롯데홈쇼핑은 명품 패션잡화와 건강, 여행 등 고급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카탈로그'를 발간한다. 프리미엄 카탈로그는 유료회원제 엘클럽(L.CLUB), 카탈로그 우수고객(연간 주문액 상위 30%)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기존 카탈로그와 비교해 가독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핸디북 타입의 잡지형으로 제작하고, 고급 브랜드도 론칭했다. '막스마라', '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의 잡화 상품들을 선보이고, '질스튜어트'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를 비롯해 'LBL', '라우렐' 등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를 집중 편성한다.


◆GS샵, '웨이브 12개월 이용권' 단독조건 판매



GS샵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 장기 이용권을 단독 조건으로 특별 판매한다. GS샵은 오는 11일까지 모바일 및 인터넷몰에서 '웨이브 스탠다드(Full HD)' 12개월권을 판매한다. 기기 2대까지 동시접속 가능한 초고화질 프리미엄 이용권이다. 또한 TV홈쇼핑에서는 4월 3일(토) 오후 8시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해당 이용권을 더욱 특별한 조건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12개월 이용권 판매가격은 9만9000원으로 정상가(총 13만800원·월 1만900원) 대비 약 2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위메프, '44데이'서 초특가 상품 600여개 선봬



위메프는 4일 '44데이'를 열고 숫자 '4'을 활용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44데이 모든 상품 가격 끝자리를 '44원', '444원'에 맞춰 선보인다. 4일 하루 동안 타임딜을 포함해 총 600여 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타임딜은 위메프 MD가 추천하는 트렌드 아이템을 0시부터 6회에 걸쳐 (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공개한다.


◆롯데리아, 신제품 '치즈No.5'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에서 2일 다섯 가지의 치즈를 버거 하나에 담아낸 신제품 '치즈No.5'를 출시한다. 치즈No.5는 고다, 체다, 에멘탈, 크림치즈, 모짜렐라 총 5종의 치즈가 들어간 버거다. 패티 안에 체다, 고다, 모짜렐라 치즈 원물이 박혀있고 패티 위에 체다 슬라이스 치즈를 또 올렸다. 소스도 크림치즈, 에멘탈, 체다 치즈 소스와 모짜렐라 원물이 들어있다는 설명이다.


◆현대그린푸드, 친환경 농가 지원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 식품관에서 오는 18일까지 자체 친환경 농산물 브랜드 '산들내음'의 할인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고 한국친환경농업협회가 시행하는 '학교급식 공급 축소 친환경농산물 유통업체 판촉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친환경 인증(유기농·무농약) 농산물 20종(오이·파프리카·취나물·딸기·방울토마토·키위 등)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물량은 약 10톤 규모다. 판매 가격은 당일 시세에 따라 달라지며, 할인율은 20~30% 수준이다.


◆아모레퍼시픽, '슈퍼콜라겐 에센스'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콜라겐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또한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이 함유됐다.


◆LG생활건강,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출시



LG생활건강은 리퀴드 타입의 립 틴트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는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수분 함량이 60% 이상인 워터 틴트 제형이 편안하게 밀착돼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는 설명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국잎 추출물과 연꽃꽃 추출물이 함유됐다.


◆현대홈쇼핑, 충주시와 '우수 농특산품 판로 확대' MOU 체결



현대홈쇼핑은 충청북도 충주시와 '우수 농특산품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충주시의 우수 농특산물 브랜드 '충주씨'의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충주씨'는 충주시에서 나는 농특산물 사과·복숭아·한우 등의 통합 브랜드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홈쇼핑은 이달 말부터 TV홈쇼핑과 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 온라인몰(현대H몰) 등 운영 중인 판매 채널을 통해 충주시 우수 농특산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교촌치킨, 가맹점 자녀에 대학 입학금 전달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이번 '2021 교촌가족 대학입학 장학금' 지원을 통해 가맹점주와 지사 직원 총 58명에게 3700여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자녀의 대학 등록금과 꿈을 이루기 위한 제반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별도 진행하지 않고, 장학금은 점주들에게 개별 전달됐다. '교촌가족 대학입학 장학금' 제도는 가맹점주와 지사 직원들의 자녀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고 유대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상생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