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금호석유화학, 백종훈 신임 대표이사 선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4.06 17:50:41
이 기사는 2021년 04월 06일 17시 5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금호석유화학, 백종훈 신임 대표이사 선임

금호석유화학은 백종훈 금호석유화학 사내이사 부사장은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한다고 6일 공시했다. 백 대표는 기존 박찬구 대표이사 회장과 함께 금호석유화학을 운영하게 된다.


에쓰오일, 아람코와 2조4391억 규모 정유제품 공급계약 체결


S-OIL은 아람코 트레이딩 싱가포르(Aramco Trading Singapore PTE LTD.)와 2조4391억원 규모의 정유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4.5% 규모다. 계약 제품은 경유, 납사, 항공유, 휘발유, MTBE 등이다.


코스메카코리아, 피부 미백용 조성물 특허권 취득

관련기사 more

코스메카코리아는 감마선 조사된 감탄닌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 미백용 조성물과 관련해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6일 공시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이번 특허는 감마선 조사된 감탄닌 또는 이로부터 분리된 팡쳉비스플라반 A(fangchengbisflavan A)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 미백용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것"이라고 밝혔다.


센트럴바이오, 김영신 대표이사 신규선임


센트럴바이오는 기존 원대성 대표이사가 일신상 사유로 사임함에 따라 김영신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6일 공시했다.


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 "한프, 상장폐지 사유 발생"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가 6일 ㈜한프에 상장폐지 사유가 발생했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본부는 이날 한프가 공시한 감사보고서에서 2020사업연도의 재무제표에 대한 감사인의 감사의견이 '의견 거절'로 나왔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는 코스닥시장상장규정 제38조에 따라 상장폐지 사유에 해당한다. 한프는 상장폐지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큐브엔터, 브이티지엠피 주식 36만주 취득 결정


큐브엔터는 브이티지엠피 주식 36만9914주를 장내매수로 30억 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6일 공시했다. 취득후 소유주식수는 71만2111주(2.08%)다. 큐브엔터는 "취득 목적으로 전략적 파트너쉽 강화를 통한 신성장 동력 확보 및 투자 수익 기대한다"고 말했다.


용평리조트, 임학운 공동대표 선임


용평리조트는 임학운 현 HJ매그놀리아 용평호텔앤리조트 부사장을 공동대표로 신규 선임한다고 6일 공시했다. 이번 선임은 신달순 대표이사 단일대표 체제를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함에 따라 이뤄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