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10만 직원' 농협, 인력 구조 대수술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4.08 17:09:27
이 기사는 2021년 04월 08일 17시 0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10만 직원' 농협, 인력 구조 대수술 [조선비즈]

총 직원 수가 10만명에 달하는 거대 조직 농협이 인력 구조 대수술에 착수한다. 책임자급이 많은 항아리형 인력 구조를 실무자가 많은 피라미드형으로 바꾸는 것이 핵심이다.

LG전자, 스마트폰 OS 업그레이드 최대 3년 지원 [주요 언론]

LG전자는 OS 업그레이드 지원 기간을 기존 프리미엄 모델 2년, 일부 보급형 모델 1년에서 각 1년씩 추가해 프리미엄 모델 3년, 일부 보급형 모델 2년으로 연장한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해 출시한 LG 벨벳과 LG 윙의 경우 2023년까지 OS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네이버파이낸셜, 배송완료 다음날 100% 정산 [주요 언론]

네이버파이낸셜은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를 대상으로 배송 완료 이튿날에 대금을 지급하는 '빠른 정산' 비율을 100%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이전까지는 배송 완료 다음 날에 90%, 구매 확정 익일에 10%를 줬다.


이재용이 영입한 'AI 투톱', 통합 연구조직 전면 배치 [이데일리]

삼성전자가 인공지능(AI) 분야 세계적 권위자인 다니엘 리 삼성리서치 뉴욕 AI센터장(부사장)을 서울로 불러들였다. 다니엘 리 부사장은 이재용 부회장이 세바스찬 승 미국 프린스턴대 교수와 함께 영입한 AI 핵심 인재다. 지난해 삼성리서치 소장 자리에 앉은 세바스찬 승 사장에 이어 다니엘 리 부사장도 삼성리서치에서 글로벌 AI센터장으로 일하게 됐다. 


정부, 우리금융 1530억원 규모 블록딜 [서울경제]

예금보험공사가 우리금융지주 주식 1530억원어치를 8일 시간 외 대량매매(블록딜)로 처분한다. 정부는 2022년까지 우리지주의 완전 민영화를 목표로 단계적으로 지분 매각을 계획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현대차 車반도체 부품 국산화…3공장 중단 가까스로 막아 [아시아경제]

현대자동차가 협력업체와 함께 차량용 반도체 부품 일부를 개발, 울산 3공장의 가동 중단 사태를 가까스로 막은 것으로 확인됐다. 현대차는 차량용 반도체 대란이 장기화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국내 협력업체 및 계열사들과 수입산을 대체할 수 있는 국산 제품을 적극적으로 개발, 생산차질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거래소 신설 청산결제본부장에 양태영 부이사장보 내정 [조선비즈]

한국거래소가 이달 중순 신설하는 청산결제본부장에 부이사장보인 양태영 파생상품시장본부 전문위원(상무급)이 내정됐다. 청산결제본부의 신설안은 지난달 30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통과됐으며, 이달 중순 금융위원회의 승인을 통해 확정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