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은둔의 고수' 장덕수, DS투자증권 인수 추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4.09 17:03:51
이 기사는 2021년 04월 09일 17시 0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은둔의 고수' 장덕수, DS투자증권 인수 추진 [파이낸셜뉴스]

증권업계 '은둔의 고수'로 알려진 장덕수 DS자산운용 회장이 DS투자증권(옛 토러스투자증권) 인수를 추진한다. 9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장덕수 회장은 최근 매물로 나온 DS투자증권을 인수키로 하고 관련 MOU를 체결했다. 다만 이번 인수 주최는 장 회장이 새롭게 만든 PE(경영사모형집합투자펀드)가 주도로 진행된다. DS투자증권의 매각 가는 1100억원~1200억원 규모로 전해진다.

남산 그랜드하얏트호텔, '한남동 알짜부지' 개발 착수 [마켓인사이트]

서울 남산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 주변 부지가 본격적인 개발에 들어간다. 8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서울 남산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 주변 부지와 건물을 가지고 있는 서울미라마유한회사(SMC)는 이날 오후 이사회를 열어 하얏트호텔 주변 747-1 등 9개 부지를 하나로 합쳐 개발하겠다는 계획을 통과시켰다. SMC는 조만간 용산구청 등 관계기관에 개발 허가를 신청할 예정이다.


LGD, 삼성전자에 OLED 패널 공급한다 [머니투데이방송]

삼성전자가 LG디스플레이로부터 OLED를 공급받기로 했다. 삼성전자가 LG로부터 OLED 패널을 공급받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배달의민족, 고등학생 개발자 키운다 [주요언론]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9일 "선린인터넷고, 미림여자정보과학고, 경남정보고 등 IT교육 특화고 3곳과 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 4곳(부산, 대구, 광주, 대덕) 등 총 7개 학교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이들 학교 재학생 중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진행하기로 했다. 8주간 진행되는 인턴십을 마친 학생에게는 입사기회가 주어진다. 또 모의 면접, IT 기업 설명회 등 실질적인 취업 활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시행할 계획이다.


티맵모빌리티, 4000억 실탄 확보 [주요언론]

티맵모빌리티가 국내·외 사모펀드(PEF)로부터 4000억원의 자금을 유치했다고 9일 밝혔다. 티맵모빌리티는 이를 통해 우수 인력을 충원하고 신규 사업에 진출해 모빌리티 업계 1위 카카오모빌리티를 추격한다는 방침이다. 티맵모빌리티는 전날 열린 이사회에서 4000억원 규모의 제3자 배정 보통주 유상증자를 결의했다. 발행 주식은 457만5718주, 신주 발행가액은 8만7418원이다. 주식 배정 대상은 어펄마캐피탈과 이스트브릿지파트너스로 두 사모펀드는 각각 14%, 총 28%의 티맵모빌리티 지분을 확보하게 됐다.


웹툰·웹소설 왕좌 네이버-왓패드 CEO 캐나다서 만난다 [주요언론]

네이버는 한성숙 대표와 김준구 네이버웹툰 대표, 알렌 라우 왓패드 창업자가 오는 21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콜리전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창작자 세대의 강화'를 주제로 대담을 나눈다고 9일 발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WCP CB 매각 끼어든 키움캐피탈, 계열사 외면 '굴욕'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