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소리바다, 스테어마스크 출시…KF94 마스크 사업 진출
김민아 기자
2021.04.12 16:01:31
10 in 1 실용패키지로 생활쓰레기 줄여…해외 수출 목표

[딜사이트 김민아 기자] 소리바다는 자사 유통사업본부에서 '스테어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테어마스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수요가 꾸준히 유지될 것으로 전망되는 KF94 등급 제품이다. 황사와 방역에 사용할 수 있고 생활쓰레기를 줄이는 10 in 1 실용 패키지로 제작됐다.


소리바다는 이번 마스크 사업을 시작으로 유통사업분야에서 판매 품목 다양화와 유통 채널 확대를 이룰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자사 패션브랜드 '스테어'와 '세인트마린' 패션 제품이 거둔 좋은 성적을 올 해도 이어나갈 것"이라며 "마스크를 국내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도 판매할 계획으로 국내 판매량이 긍정적인 상승을 보이면 해외 수출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스테어마스크는 지난 1일 서울 사랑의열매와 협약식을 체결해 판매당 일정 금액을 적립해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활동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앞선 관계자는 "지난해 꾸준히 사랑 받았던 소리바다의 패션브랜드 스테어의 이름을 달고 마스크 사업에 진출하게 됐다"며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환경보호와 기부 등 구매만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이끌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소리바다 "자회사로부터 피소 혐의 없어" 소리바다 "빠른 시일 내로 거래재개 이끌 것" 소리바다, 디아스토리와 '오윤아 원피스' 출시 소리바다 앱, 3대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