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11번가, '오늘주문 내일도착' 서비스 개시 外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엄주연 기자
2021.04.14 09:30:35

◆11번가, 주문 다음날 받는 '오늘주문 내일도착' 서비스 개시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엄주연 기자] 11번가가 오늘 주문한 상품을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오늘주문 내일도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11번가가 새롭게 선보인 '오늘주문 내일도착' 서비스는 평일 24시(자정)까지 주문한 상품을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고객이 잠들기 전, 밤늦게 주문해도 내일이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11번가는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제공하는 풀필먼트 서비스를 통해 빠른 배송 서비스를 완성했다. 11번가는 지난해 12월 우정사업본부와 유통·물류간 협력 서비스 확대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대전우편물류센터에서 풀필먼트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SPC그룹 '섹타나인', O2O 플랫폼 활용 소상공인 지원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O2O(온오프 융합) 플랫폼을 활용해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 섹타나인은 중기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추진하는 '2021년 소상공인 O2O 플랫폼 진출 지원 사업' 운영 기업으로 선정돼 소진공과 사업 진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섹타나인은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사업'에 신청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점포 고객관리 솔루션과 해피스크린(해피앱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 잠금화면 광고 서비스) 전면광고를 제공해 소상공인 O2O 플랫폼 진출을 돕고 매출 확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hy, 사이버 아이돌 'HY-FIVE' 오디션 최종 경쟁률 100대 1

관련기사 more
hy, 체지방 2중 케어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 출시 코로나19 반사이익 못누린 티몬

'HY-FIVE(하이파이브)' 오디션이 최종 경쟁률 100:1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모집 마감했다. 유통전문기업 hy(한국야쿠르트)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6일까지 사이버 아이돌 'HI-FIVE' 데뷔 멤버를 찾는 대국민 오디션을 진행했다. 각 캐릭터에 적용할 목소리를 찾는 온라인 오디션이다. 약 2주 동안 보컬, 랩에 재능이 있는 520명이 지원서를 제출했다.


◆현대그린푸드, '재가식 CSR 모델'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가 지역자치단체, 의료기관과 손잡고 고령사회를 대비한 새로운 개념의 사회공헌(CSR) 모델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경기도 성남시·하나로의료재단·서울의과학연구소와 손잡고 성남시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케어푸드 저당식단과 출장 건강 검진 등을 제공하는 '그리팅 돌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민간기업이 지자체, 의료기관과 협업해 지역의 독거노인들에 대한 지원 활동에 나서는 건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오비맥주, 버드와이 '알루미늄 병' 패키지 출시


버드와이저가 홈술족을 겨냥한 스마트오더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가 알루미늄 병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GS25 스마트오더 앱을 통해 6월말까지 판매한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GS25 나만의 냉장고'에서만 주문 가능하다.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애플리케이션 'GS25 나만의 냉장고' 내 '와인 25플러스'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선보이는 유기농 와인 4종


롯데칠성음료가 프랑스의 대표적인 유기농,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의 와이너리 '샤또 마리스'의 '마리스'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유기농 와인은 살충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포도로 양조한 와인을 의미한다. 바이오 다이나믹 농법은 제초제, 살충제 등의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접할 수 있는 미생물을 활용해 자연환경의 잠재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친환경적 농법이다.


◆KT&G 상상마당 홍대, 홈 인테리어 전시회 '그림 같은 집' 개최


KT&G 상상마당 홍대가 다양한 홈 인테리어 방법을 소개하는 '그림 같은 집' 전시회를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오는 5월 30일까지 개최한다. '그림 같은 집'은 코로나19 시대에 사람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집을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홈 인테리어 방법을 제안하는 전시회다. 미술작가 17인의 회화, 설치 예술 작품, 가구, 소품 등이 전시되며, 전시 작품의 소장을 원하는 경우 QR코드를 통해 구매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국순당, 한국수산회와 수산물 소비 촉진 위한 MOU 체결


국순당은 한국수산회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어식백세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협업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어식백세 캠페인'은 고혈압, 동맥경화, 심근경색 등 성인병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인 EPA, DHA 등 고도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수산물을 많이 섭취하여 백세까지 건강을 유지하자는 해양수산부 추진 대국민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이다.


◆CJ푸드빌,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봄나들이 메뉴 제안


CJ푸드빌이 다양한 배달 및 투고 메뉴를 제안한다.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 메뉴는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 등을 배달 메뉴로 품격 높은 식사가 가능하다. '빕스 1997 스테이크 2인 세트'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한 달콤짭짤한 특제소스에 마리네이드한 채끝등심 부위 스테이크가 메인이다. 제일제면소는 정갈하게 담은 한식 도시락과 간단하게 조리 가능한 전골을 추천한다.


◆롯데홈쇼핑, 코로나19 극복 응원 파트너사에 '커피트럭' 제공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80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을 제공한다.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인 '파이팅 Day'의 일환으로,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복리후생과 문화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달을 시작으로 한 달 동안 수도권에 위치한 총 80개 우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을 제공하고, 비수도권 지역은 인접 매장을 통해 커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티몬 최초 론칭, '키자니아' 멤버십 최대 90% 할인


타임커머스 티몬이 오는 15일부터 키자니아 멤버십을 최초 론칭해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첫 판매일인 15일 오전 11시 티몬 '티비온' 방송에선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티몬에서 최초 론칭하는 멤버십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점에서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