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의장, 카카오 보유 지분 블록딜 착수 外
이 기사는 2021년 04월 15일 17시 3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김범수 의장, 카카오 보유 지분 블록딜 착수 [매일경제]


김범수 의장이 보유 중인 카카오 지분을 시간외대량매매(블록딜)로 매각한다. 거래 대상엔 케이큐브홀딩스가 들고 있는 카카오 주식도 포함될 전망이다.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김범수 의장과 케이큐브홀딩스는 이날 장 마감 이후 카카오 주식 약 5000억원 어치를 블록딜로 매각하기 위한 수요예측에 나섰다. 할인율은 이날 종가(12만500원) 대비 3.3%~5.0% 낮은 주당 11만4500원~11만6500원으로 책정됐다. JP모건이 블록딜 실무 업무를 단독으로 맡았다.


브레인즈컴퍼니 IPO 공식 일정 돌입···상장 심사 청구 [서울경제]


소프트웨어(SW) 개발사 브레인즈컴퍼니가 코스닥 상장을 위한 공식적인 일정에 나섰다.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브레인즈컴퍼니는 이날 거래소에 상장 예비심사를 청구했다. 상장 예정 주식수는 410만8796주로 이 중 60만주를 공모로 조달한다. 이르면 6월 공모, 7월 상장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상장 주관사는 키움증권이다.



미래에셋자산운용 2조원 투자…판교에 4차산업 플랫폼 조성 [주요언론]


미래에셋자산운용이 판교에 대규모 업무복합시설을 개발해 초대형 4차산업 플랫폼을 조성한다. 향후 4차산업 플랫폼을 통해 첨단산업 융합과 혁신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엔씨소프트, 행정공제회, 삼성물산과 컨소시엄을 구성, 성남시와 삼평동 641번지 일원 7782평 규모 부지에 대한 매매계약을 체결했다. 부지 매매대금은 8377억원이다.


오스템임플란트, 분할 추진…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체제로 [주요언론]


오스템임플란트가 기업가치와 주주가치의 제고를 위해 기업분할을 추진한다. 현재의 오스템임플란트를 인적분할해 지주회사와 사업회사로 운영하는 구조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분할을 통해 효율적인 사업구조와 합리적인 의사결정 체계를 구축,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기업 지배구조를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