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강판 "미얀마 MEHL 지분 30% 인수 검토" 外
이 기사는 2021년 04월 16일 11시 1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랜디, 산업은행서 100억원 규모 투자 유치[주요언론]

이커머스 플랫폼 기업 브랜디가 KDB산업은행에서 100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투자로 브랜디는 동대문 풀필먼트 인프라 확대와 해외판로 개척을 추진할 계획이며, 지속적인 동대문 산업 활성화를 위해 산업은행과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


NH농협캐피탈, ESG 전담팀 신설[주요언론]

NH농협캐피탈은 ESG 전담팀인 'ESG 추진팀'을 신설하고 ESG 전담인원을 배치했다고 16일 밝혔다. ESG 전략수립과 추진 관리를 위한 전담팀 신설은 NH농협은행에 이어 NH농협금융지주 계열사 중 두 번째다. NH농협캐피탈은 올해 ESG 경영체계 확립을 목표로 1·4분기에 전담조직을 구성하고 조직평가(KPI) 내 ESG 항목을 반영했다.


현대차 아산공장 다음주 또 휴업[주요언론]

차량용 반도체 대란으로 인해 국내 공장들이 연쇄 셧다운(일시중단) 사태를 맞고 있다. 전날 한국GM이 부평공장의 조업을 전면 중단한 데 이어 현대차가 아산공장을 또 다시 멈춰 세우기로 했다. 


백화점 매출 63%↑…정부 "내수 부진 완화"[주요언론]

지난달 백화점 매출액이 1년 전보다 60% 넘게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카드 국내승인액과 온라인 매출액이 20% 넘게 증가하는 등 소비심리가 회복되는 모습이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지만 수출이 회복세로 접어들고 소비 심리가 개선되는 등 우리 경제 지표가 개선 흐름을 보이는 것으로 분석된다.



포스코강판 "미얀마 MEHL 지분 30% 인수 검토"[주요언론]

포스코가 미얀마 군부가 운영하는 미얀마경제홀딩스(MEHL)와 합작 관계를 끝내고, MEHL이 보유한 지분 30%를 인수해 미얀마 사업을 지속하기로 가닥을 잡았다.


VC 투자 '비전랜드', 돌연 법정관리행[더벨]

섬유 제조·유통 전문 기업 '비전랜드'가 돌연 법정관리를 신청했다. 주요 재무적투자자는 원익투자파트너스, 신한벤처투자 등이다. 해당 재무적투자자들은 비전랜드가 발행한 상환전환우선주와 전환사채 등을 매입해 투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