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팅크웨어, BMW에 '아이나비 블랙박스' 납품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4.23 11:26:23
이 기사는 2021년 04월 23일 11시 2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BMW에 아이나비 블랙박스 들어간다"…팅크웨어, BMW에 납품[주요언론]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 전문업체인 팅크웨어가 수입 완성차 업체인 BMW에 블랙박스를 납품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초 BMW에 블랙박스 납품을 제안한 팅크웨어는 최근 이번 계약을 수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쿠팡, 식당에 신선식품 반값 제공…'쿠팡이츠딜' 도입[뉴스토마토]

쿠팡이 배달 앱 쿠팡이츠에 입점한 업체들을 대상으로 신선식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시작했다. 일각에서는 쿠팡이 연 38조원에 달하는 국내 기업 간(B2B) 식자재 유통 시장을 겨냥한 움직임이라는 해석이 나온다.


은성수 초강수에 '김치 역(逆) 프리미엄' 코인 등장[서울경제]

은성수 금융위원장의 22일 암호화폐 관련 초강경 발언으로 국내 거래 가격이 해외보다 싼 '김치 역(逆) 프리미엄' 코인이 등장했다. 23일 김치프리미엄 추적사이트 'scolkg'에 따르면 일부 암호화폐의 국내 거래소 가격이 해외보다 저렴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회삿돈이 쌈짓돈?'…카드사 직원이 2억원 '꿀꺽'[SBS BIZ]

우리카드 과장이던 A씨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열거나 고객 민원을 처리하는 데 쓰겠다며 회사에 품의서를 올렸다. 구입한 물품은 모바일 주유권, 하지만 이 주유권들은 고객이 아닌, A씨의 주머니로 들어갔다. 착복은 계속됐고, 유용된 자금 규모만 2억 원에 달했다.


한수원, 고리1호기 해체 강행... 사용후핵연료 처리방식 '모호'[한국일보]

한국수력원자력이 고리 원자력발전소 1호기에 대한 최종해체계획서를 다음 달 제출할 것으로 확인됐다. 문재인 정부 출범 직후인 2017년 6월 '탈원전 정책'의 신호탄으로 고리원전 1호기 가동 영구정지 결정을 내린 지 4년 만이다. 원자력안전위원회의 승인 절차만 남아 있다는 점에서 이르면 연내 고리원전 1호기에 대한 해체 작업 착수가 가능할 전망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아르게스PE, 팅크웨어 292억 투자 코로나에도 웃은 카드사… "충당금 줄어드니 대박이네"外 '이건희 유산' 이재용에 몰아줄까…삼성家 상속세 매듭 外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