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애경산업, 中 온라인 플랫폼 진출 外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엄주연 기자
2021.04.27 09:58:22

◆애경산업, 中 온라인 플랫폼 공식 진출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엄주연 기자] 애경산업은 중국 온라인 플랫폼에 공식 진출한다고 밝혔다. 진출 대상은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京東)닷컴', 이용자 수 1위 온라인 플랫폼 '핀둬둬(拼多多)', 직구 플랫폼 '카오라(考拉)'다. 애경산업은 중국 시장에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를 비롯해 'LUNA(루나)', 'FFLOW(플로우)', 'POINT(포인트)' 등 메이크업 및 기초 화장품 브랜드를 입점해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KT와 미디어 콘텐츠 업무협약



롯데홈쇼핑은 KT와 미디어 콘텐츠 공동 기획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온라인 콘서트·팬미팅 등 공연 투자 및 기획 분야에서 손을 잡는다. 이 외에도 웹 드라마·예능 등 신규 프로그램을 공동 제작하고 기타 콘텐츠 제휴 등에 관해서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more
애경산업, 중국 판매 호조에 '함박웃음' 애경산업, 코로나 장기화로 1Q 성적 부진 이마트,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 9차 행사 外 위메프, 직급 이어 개인 등급평가 폐지 外

◆현대홈쇼핑, MCN 업체 '디밀'과 협력 본격화


현대홈쇼핑은 뷰티 전문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디퍼런트밀리언즈(디밀)와 상품 개발·마케팅 협력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디밀과 공동 개발한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 '바디버든 프로젝트(BBP) 고농축 구슬앰플 트리트먼트' 출시를 시작으로 디밀과의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오비맥주, 카스 '뮤즈' 윤여정 오스카 수상 축하



오비맥주는 카스의 새 뮤즈인 배우 윤여정의 미국 아카데미(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공식 SNS 채널에 공개했다. 윤여정은 26일 한국 영화 102년 역사상 최초로 오스카 연기상을 수상하며 한국 영화 및 영화인의 저력을 전세계에 보여줬다. 


◆크라운제과, 마이쮸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



크라운제과는 마이쮸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마이쮸는 단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대체감미제로 당류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여기에 비타민C 함량을 높이고, 비타민D를 추가해 영양성분을 높였다.


◆홈앤쇼핑, '편의점 택배 서비스' 도입




홈앤쇼핑은 고객 쇼핑 편의성 확대를 위해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편의점 택배는 전국 3만여개 CU 및 GS25 편의점에 택배를 위탁 보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이를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다. 홈앤쇼핑은 이미용, 의류, 패션잡화 등 상품 대상으로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시행하고, 점차 그 범위를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BGF리테일, 몽골 게르 설치 사업 지원



BGF리테일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몽골의 친환경·고효율 게르(Ger) 사업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BGF리테일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3년간 50만 달러를 기부해 최소 500가구 및 유치원 10개소의 친환경·고효율 게르 설치를 지원한다.


◆세븐일레븐, 캠핑카 2종 다음달까지 판매



세븐일레븐은 캠핑족들을 위해 국내 최대 레저차량(RV)사 배이런알브이그룹의 에프에프캠핑카와 손잡고 다음 달까지 캠핑카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캠핑카는 '레이밴'과 '배이런640' 2종이다. 


◆한국콜마, 패키지 디자인 글로벌 어워드 석권



한국콜마는 '독일 IF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2개 대회의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총 5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종이튜브는 IF디자인 어워드 수상과 함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본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위메프, 가정의 달 맞아 '4월 베스트' 특가딜



위메프는 오는 28부터 30일까지 3일 간 '4월 베스트'를 열고 월간 인기 특가상품을 모아 앙코르 특가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인기인 건강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풀무원녹즙, 클렌즈 3일 프로그램 '디워밍업' 출시



풀무원녹즙은 클렌즈 프로그램 '디워밍업'을 3일 구성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클렌즈랩 주스 3종(레드, 그린, 옐로우)'에 고칼슘 곡물의 영양을 담은 '핸디밀 아몬드&퀴노아' 제품을 추가해 패키지를 구성했다.


◆롯데칠성음료, 환타입 숙취해소제 '깨수깡 환'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휴대성과 간편함을 갖춘 '깨수깡 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깨수깡 환은 스틱형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목 넘김이 편한 4mm의 환 사이즈와 깨수깡 고유의 오렌지향을 코팅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