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소리바다, 디아스토리와 '오윤아 원피스' 출시
조재석 기자
2021.04.27 13:30:16
28일 현대홈쇼핑서 첫 판매..."신발에 이어 의류시장까지 사업다각화"

[딜사이트 조재석 기자] 코스닥 상장사 소리바다가 패션브랜드 '디아스토리'와 파트너십을 맺고 의류 사업을 확장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미 자사 패션 브랜드 '스테어'와 '세인트마린' 등을 통해 신발 사업에 진출하며 꾸준한 성과를 거둬온 소리바다가 의류 시장까지 영역을 넓힌 것이다. 소리바다는 국내 판매 성과에 따라 향후 해외 판매에도 나설 계획이다.


디아스토리는 유명 디자이너 강선아 대표가 런칭한 브랜드로 감각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의류 업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소리바다는 파트너십을 맺은 디아스토리 의류의 생산과 디자인에 참여하고 자체 유통망을 활용한 다양한 판매 채널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과 영화에서 다양하게 활동 중인 배우 오윤아씨를 대표 모델로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진행해 일명 '오윤아 원피스'의 인지도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소리바다는 오는 28일 현대홈쇼핑 PGM 방송 '최현우의 초이스'를 통해 첫 판매에 나선 이후 자체 쇼핑몰과 라이브커머스, 오프라인 유통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겠다는 목표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지난해 유통 시장에서 다양한 판매 채널, 마케팅 수단을 확보했고 이를 기반으로 디아스토리의 성공적인 시장 진출도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런칭해 유통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소리바다, 감자 원안 통과…재무개선 '청신호' 소리바다 "자회사로부터 피소 혐의 없어" 소리바다 "빠른 시일 내로 거래재개 이끌 것" 소리바다 앱, 3대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