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롯데 TGIF, 매드포갈릭 품에 안긴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4.28 08:37:25
이 기사는 2021년 04월 28일 08시 3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롯데 패밀리레스토랑 TGIF, 매드포갈릭 품에 안긴다 [매일경제]

패밀리레스토랑 TGIF(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가 매드포갈릭 운영사인 엠에프지(MFG)코리아에 팔린다. MFG코리아 대주주인 사모펀드(PEF) 운용사 어펄마캐피탈은 과거 여러 식음료(F&B) 기업 실적을 개선시킨 바 있어 TGIF도 부활시킬지 주목된다. 

한화, 美텍사스서 삼성물산과 태양광발전 격돌 [매일경제]

한화와 삼성이 미국 텍사스주 내 동일 지역에서 태양광 발전 사업으로 정면승부를 벌인다. 한화에너지의 미국 자회사인 '174파워글로벌'은 현재 캐머런 카운티에서 180MW 규모의 태양광 발전소(라조스 델 솔 태양광)를 짓고 있다. 이 지역은 공교롭게도 삼성물산이 최근 텍사스주와 조율 중인 태양광 발전 사업부지(벤밀란 태양광2) 인근이다.


표류했던 초대형 개발 '잠실 마이스 사업' 재시동 [서울경제]

서울시가 집값 상승 우려에 발목이 잡혔던 '잠실 스포츠·마이스(MICE) 복합공간 조성사업'에 재시동을 건다. 이 프로젝트는 잠실운동장 일대 35만㎡ 규모에 2조 원 이상을 투입해 코엑스 3배 크기의 컨벤션 시설 등을 조성하는 대규모 민간 개발 사업이다. 서울시의회 상임위원회를 통과하면서 이르면 오는 10월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靑 "이재용 사면 검토한 바 없고, 현재로선 검토 계획 없다" [주요언론]

청와대는 27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 대한 사면과 관련, "현재까지 검토한 바 없으며, 현재로서는 검토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청와대 핵심 관계자는 이날 오후 춘추관에서 기자들과 만나 경제 5단체가 건의한 이 부회장 사면을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중복 청약' 막차…SKIET 공모주 오늘부터 청약 [주요언론]

올해 기업공개(IPO) 대어 중 하나로 꼽히는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가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에 들어간다. 중복 청약이 가능한 마지막 대어급 공모주가 될 가능성이 큰 만큼 지난달 SK바이오사이언스가 쓴 최대 증거금 64조원 기록을 갈아치울지 관심이 쏠린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롯데, '미래식단' 1기 모집…푸드테크 스타트업 육성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