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랩,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셀프네일 1위
브랜드엑스 자회사 편입 후 첫 수상…모회사와 시너지 창출 기대

[팍스넷뉴스 류석 기자]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젤라또랩'은 '2021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셀프네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다.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는 브랜드키와 함께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측정 지표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인 신뢰도를 분석한다. 


젤라또랩은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손발을 가꿀 수 있는 다양한 네일, 패디 스티커·팁 제품을 제조·생산하는 1세대 셀프 네일 브랜드다. 지난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인수된 이후 소비자 직접 판매(D2C) 비즈니스 모델로 완전 전환하고 올해 1분기 흑자전환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네일 스티커 타입인 '하또하또핏', 간단하게 떼고 붙이면 완성되는 팁 타입 '띠부띠부팁'이 있다.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모아 2주마다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젤라또랩 관계자는 "젤라또랩은 사용 방법이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 대비 선명한 발색과 높은 유지력을 자랑한다"며 "모든 여성들이 만족할 수 있는 네일 아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왼쪽)와 젤라또랩 박희종 대표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지난달 8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모바일과 일대일 유선을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젤라또랩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를 묻는 5가지 항목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셀프네일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