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신세계TV쇼핑, '디지털 스튜디오 2.0' 선봬 外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엄주연 기자
2021.04.28 10:02:43

◆신세계TV쇼핑, '디지털 스튜디오 2.0' 선봬


[팍스넷뉴스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엄주연 기자] 신세계TV쇼핑은 다음 달부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방송장비를 적용한 '디지털 스튜디오 2.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스튜디오의 가장 큰 특징은 '중앙 NVR존(Near VR)'이다. VR과 유사하게 현실감 있는 입체 화면을 연출하지만, 제작비용은 실제 VR을 사용해 촬영하는 것보다 80% 정도 낮아 비주얼 강화와 제작비 절감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 필리핀 노브랜드 전문점 5호점 개점


관련기사 more
BGF리테일, 1Q 영업익 216억원…전년比 16.8% 늘어 동원F&B, 내식 수요 증가에 '好好' 이마트,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 9차 행사 外 위메프, 직급 이어 개인 등급평가 폐지 外

이마트는 오는 30일 필리핀 노브랜드 5호점을 마닐라 초대형 쇼핑몰 '아얄라몰 마닐라베이'에 320㎡(97평) 크기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필리핀 현지에서 노브랜드 상품은 고품질 수입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는 올해 필리핀내 노브랜드 전문점을 추가로 5개점 이상 출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임금옥 bhc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임금옥 bhc치킨 대표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임 대표는 "참여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본사 직원, 점주들에게도 캠페인 의미를 알려 성숙한 교통안전 실천문화가 정착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재능기부 카페 11호점 순천에 오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기존 순천YMCA가 운영해 왔던 '노(NO) 플라스틱 카페'를 스타벅스 재능기부 카페 11호점으로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카페는 친환경 활동을 지속하는 한편, 청년 고용 확산을 위해서도 노력할 예정이다.


◆인터파크, 최대 67% 할인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



인터파크는 다음 달 7일까지 어린이날 인기 선물 상품을 한데 모은 '우와! 어린이날이다'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영실업, 손오공, 미미월드, 토이트론, 토도리브로, 아티바바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67% 할인된 상품을 판매한다.


◆동서식품, '맥심 플랜트' 오픈 3주년 이벤트



동서식품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 플랜트' 오픈 3주년을 기념해 28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맥심 플랜트에서 제조 음료 또는 원두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맥심 플랜트에서 커피를 추출하고 남은 커피박으로 만든 커피 연필을 증정한다.


◆LG생활건강, '식기세척기용 세제'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세제는 LG전자와 공동 개발한 식기세척기 전용 타블렛 제품이며, 린스까지 함유한 올인원(All-in-one)으로 1알씩 낱개 포장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브랜드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는 출시 5년 차를 맞은 필라이트의 모든 브랜드 패키지를 새단장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와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주질은 그대로 유지하되 브랜드 특성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홈플러스는 전국 121개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오는 29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전한 학습 환경 제공을 위해 전체 8만2000여개 강좌 중에 3200여개의 온라인 강좌를 마련했다. 


◆동원F&B,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오리진' 론칭



동원F&B는 '싱글 오리진' 원두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오리진'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카페라떼, 돌체라떼, 토피넛라떼)을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각각 브라질, 에티오피아, 과테말라의 싱글 오리진을 사용했으며, 원두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로스팅으로 풍미를 극대화했다. 


◆BGF리테일, CU에 곰표 밀맥주 300만병 입고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에 29일부터 5월 한 달간 곰표 밀맥주 300만병이 입고된다. 이는 지난 한 해 동안 판매된 수량(150만개)의 두 배에 달한다. 곰표 밀맥주는 CU에서 지난해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200만개를 기록하고 있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100호점 오픈



신세계푸드는 다음 달 7일 노브랜드 버거 100호 매장을 SSG랜더스필드점에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0호점 오픈은 지난 2019년 8월 가성비 콘셉트의 노브랜드 버거를 론칭하고 첫 매장인 홍대점을 연지 20개월만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알람
2022 팍스넷뉴스 금융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