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이마트,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 9차 행사 外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엄주연 기자
2021.04.30 09:54:25

◆이마트,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 9차 행사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엄주연 기자] 이마트가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eward)' 9차 행사를 시작한다. 이번 이워드 행사 상품은 역대 최다인 총 10개다. 이마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이마트 135개점과 이마트 외부 소재 일렉트로마트 6개점에서 이워드 행사 접수를 선착순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쿡킷' 패밀리 레스토랑 신메뉴 할인


관련기사 more
신세계TV쇼핑, 모바일 회원 500만 돌파 이벤트 外 위메프, 직급 이어 개인 등급평가 폐지 外 신세계TV쇼핑, '디지털 스튜디오 2.0' 선봬 外 애경산업, 中 온라인 플랫폼 진출 外

CJ제일제당은 어린이날을 맞아 '집에서 즐기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테마로 한 밀키트 '쿡킷(COOKIT)'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메뉴는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쉬림프빠네피자', '수비드치킨 화이타', '치킨&새우 칠리탕수' 등 4종으로 다음 달 6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인천 SSG 랜더스필드 네이밍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다음 달 21일부터 3일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스타벅스 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청되는 900명에게는 경기 입장권 이외에도 음료, 푸드,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등 각종 기념품이 제공되며, 텀블러 지참 관람 고객에게는 무료로 커피를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에어리 선 밀크'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헤라에서 선 메이트 라인의 신제품 '에어리 선 밀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어리 선 밀크는 은은한 핑크 컬러의 내용물이 백탁 현상 없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주고, SPF 50+ /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녔다.


◆투썸플레이스, 감사의 달 선물세트 선봬



투썸플레이스는 감사의 달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선물세트는 베이직 라인 2종과 프리미엄 라인 3종이며, 디저트, 홈카페 제품, 유기 커틀러리 등 다채로운 구성의 제품을 1~4만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 백혈병소아암협회에 1억원 기부



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 e파란재단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를 비롯해 성장과 사회 적응, 정서적 회복을 위한 돕기 위한 '힐링스쿨' 등에 사용된다.


◆LF, 헤지스 3D 가상 런웨이 티저 영상 공개



LF의 헤지스(HAZZYS)는 3D 디자인 기술로 올 가을·겨울(F/W) 컬렉션 콘셉트를 담아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최신 3D 디자인 기술로 구현된 가상 런웨이 쇼 '헤지스 버추얼 런웨이'는 다음 달 6일 오후 3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롯데칠성, '사랑 나눔 매대'로 기부활동 진행



롯데칠성음료는 '사랑 나눔 매대'를 통해 점주 및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부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활동은 수도권 75개를 포함한 전국 280여개 마트와 슈퍼에서 오는 11월까지 운영되며, 매출의 일부분을 기부한다. 


◆위메프, '위메프데이' 개최…인기 상품 23% 할인


위메프는 다음 달 1~3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가정의 달을 맞아 홈·리빙 상품을 최대 23% 할인한다고 밝혔다. 브랜드별 주요 상품을 엄선한 '브랜드관'에는 오뚜기, LG생활건강, 한샘, 유한킴벌리, 베베숲 등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세븐일레븐, 가정의 달 '가족사랑 선물세트' 선봬



세븐일레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총 90여 종의 '가족사랑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족사랑 선물세트는 전국 점포에 비치된 카탈로그를 통해 상품 정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며 택배 전용 상품으로 운영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