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오하자산운용, 1분기 '흑자전환'
김승현 기자
2021.05.03 13:32:44
당기순익 7억원 달성…자본금도 70% 증가

[딜사이트 김승현 기자] 오하자산운용이 올해 1분기만에 지난해 한해 매출액을 넘어서며 흑자 전환했다. 자본금도 70% 증가해 경영안정화에 성공했다. 


오하자산운용은 올해 1분기 당기순이익 7억원을 달성해 흑자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매출액은 11억원으로 지난 한해 누적 매출액을 뛰어넘었으며 자본금도 지난해 말 대비 70% 증가했다. 


부실펀드판매, 환매 중단 사태 등 어수선한 업권 내 분위기에서도 안정적인 실적을 거두면서 오하자산운용이 향후 더 성장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가 나온다.


오대강 오하자산운용 대표는 "오하자산운용이 올 1분기 최대 실적을 갱신하면서 자본잠식에서 완전히 벗어나 안정적인 경영 궤도에 정착했다"며 "향후 부동산 투자자문 전문 인력 등을 추가 영입해 흑자기조를 지속 유지하고 좋은 성과를 만들어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자산운용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오하자산운용은 2019년 5월 설립된 신생자산운용사다. 부동산 투자자문·펀드운용, 메자닌 투자, 인수합병(M&A), 프리IPO(Pre-IPO), 공모주에 특화된 자산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자기자본 1위 운용사의 과감한 투자 부동산펀드 강자도 탐낸다 방폐기금, 신한운용이 계속 맡는다 신한금융, 펀드 결성해 풍력발전에 첫 투자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