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공매도 먹잇감 된 '제약·바이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5.04 09:02:49
이 기사는 2021년 05월 04일 09시 0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공매도 먹잇감 된 '제약·바이오'…오늘 22개 종목 거래 제한 [주요 언론]

한국거래소 공매도포털에 따르면 22개 종목이 '공매도 과열종목'으로 지정돼 공매도거래에서 제외된다. 코스피 4종목과 코스닥 18종목이다.이중 제약·바이오 종목은 녹십자랩셀, 레고켐바이오, 보령제약, 삼천당제약, 신풍제약, 안트로젠, 에스티팜, 엔케이맥스, 제넥신, 콜마비앤에이치, 텔콘RF제약, 현대바이오, 휴온스 등 13개다.

빌 게이츠-멀린다 이혼…MS 지분 30조 누구에게 [주요 언론]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 마이크로소프트(MS)의 창업자 빌 게이츠가 아내 멀린다 게이츠와 이혼하기로 합의했다. 빌 게이츠와 멀린다는 3일(현지시간) 트위터에 발표한 공동성명에서 결혼 생활을 끝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고 로이터 통신 등 외신이 보도했다. 미 인터넷 매체 복스닷컴에 따르면 빌 게이츠 일가의 재산은 1500억달러(약 168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돼 이번 이혼 결정에 따라 천문학적 규모의 재산 분할이 이어질 전망이다.


SKIET 공모주 청약기간에만 신용대출 5.5조원 쑥 [주요 언론]

지난달말 SKIET 공모주 청약에 사상 최대인 81조원의 증거금이 몰리면서 금융당국이 규제하고 있는 신용대출이 역대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SKIET 청약에 맞춰 각 은행의 요구불예금과 마이너스통장 잔액도 조 단위의 거액이 빠져나갔다가 돌아왔다. SKIET 공모주 청약에 은행권 돈의 흐름이 적지 않은 영향을 받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르노삼성 노사갈등 격화…8시간 전면파업에 '부분 직장폐쇄' 맞불 [주요 언론]

르노삼성자동차의 노사 갈등이 확산일로다. 노동조합이 임금 및 단체협상 협상과정에서 파업을 이어가자 사측은 부분 직장 폐쇄란 카드까지 꺼내들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르노삼성은 이날 오전 7시부터 별도 공지 전까지 부분 직장폐쇄를 단행한다. 이는 르노삼성 노조가 이날 8시간 전면파업을 진행키로 한 데 따른 맞대응 차원이다.


코로나 백신 위탁생산 SK바이오사이언스, 매출 5배 '껑충' [주요 언론]

SK바이오사이언스가 해외 코로나19 백신의 위탁생산 영향으로 올 1분기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분기 최대 성적을 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올해 1분기 매출 1127억원, 영업이익 537억원을 기록했다고 3일 잠정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216억원보다 무려 5배 이상 오른 수치다. 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LG전자, '배터리 분리막 공장' LG화학에 이관 검토 [주요 언론]

LG전자가 국내외 배터리 분리막 공장을 LG화학에 이관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LG전자의 분리막 생산 설비는 충북 청주와 폴란드 브로츠와프에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2009년부터 진행해온 이차전지 분리막 사업을 LG화학에 옮기는 방안을 포함해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고려중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엔케이맥스 "NK세포치료제, 고형암 완전관해" 휴온스글로벌, 신사옥 잔금 완납…유동성 변수 해소 AMC 공성전···'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