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11번가, 분당 거점오피스 구축..."스마트워크 강화" 外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엄주연 기자
2021.05.04 09:59:17

◆11번가, 분당 거점오피스 구축..."스마트워크 강화"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엄주연 기자] 11번가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70~80석 규모의 거점 공유 오피스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1번가는 수내역 인근의 흥국생명 분당사옥 8층의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고 내달까지 설계와 시공을 마무리해 7월 중 오픈 운영할 예정이다. 분당 거점오피스는 11번가 구성원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한 예약시스템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 11번가는 지난해 코로나19로 비대면 기반의 재택 근무가 일상화된 근무환경의 변화에 따라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과 재택 기반의 업무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한 시스템 개선 등의 노력을 계속해 왔다.


◆CJ푸드빌, '프리미엄 밀키트' 6종 출시


관련기사 more
신세계TV쇼핑, 모바일 회원 500만 돌파 이벤트 外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최근 떠오르는 밀키트(Meal Kit) 시장을 겨냥해 집, 캠핑 등에서 즐길 수 있는 빕스 프리미엄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와 '빕스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 '수란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볼로네제 리코타 치즈 파스타', '훈제 연어' 등 6종이다.


◆투썸플레이스, 산림청과 '탄소중립 업무협약' 체결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3일 여의도 산림비전센터에서 산림청과 협약식을 진행하고 탄소중립 비전 실현 및 친환경 캠페인 전개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적 가치 활동의 한 축인 환경에 대한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산림청과 함께 탄소중립 비전 실현을 위한 캠페인 등 다양한 산림분야에서의 활동을 공동 전개하고 환경·사회적책임·지배구조(ESG) 관련 활동에 대한 경험 및 노하우 공유와 상호 협력에 나선다. 내년 개최예정인 제15차 세계산림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농심, 백혈병 환아에 어린이날 선물세트 전달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라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600 개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농심이 전한 선물세트는 투병 중인 전국의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농심은 지역사회 어린이를 위해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 320 개를 서울 동작구 소재 17 개 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는 동화속에 나오는 스낵집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돼 있다. 집 모형에 풀 대신 설탕 반죽을 사용해 스낵을 붙여 꾸밀 수 있다.


◆삼양식품, '삼양 초코짱구' 출시



삼양식품은 스낵 신제품 '삼양 초코짱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초코짱구는 과자 표면에 코코아분말, 밀크초코 등을 입혀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칼슘이 110mg 함유돼 있고 손가락에 끼우거나 초코짱구 속을 아이스크림으로 채우는 등 먹는 재미를 더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으며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 '짱구' 캐릭터를 넣어 친근감을 더했다. 소비자 권장 가격은 1500원이다.


◆CJ프레시웨이, 비대면 봉사활동 진행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부터 2주간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키링'과 '우산', 독거 어르신을 위한 '카네이션 효자손' 등 총 270개 물품을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전달되는 키링과 투명우산에는 반사 스티커가 부착돼 등하굣길 등 이동에 있어 쉽게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어린이들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카네이션 효자손은 혼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고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완성된 봉사 물품은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를 통해 관련 사회복지 기관에 5월 중 전달될 예정이다.


◆이디야 콤부차, 판매량 455% 증가



이디야커피는 자사 '이디야 콤부차'의 4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55% 증가했다고 밝혔다. '콤부차'는 녹차, 홍차 등을 발효 시켜 만든 건강 음료다. 유익균이 발효 과정에서 만드는 탄산 때문에 마실 때 특유의 청량감과 스파클링 와인 같은 목넘김이 특징이다. 미국 등 해외에서도 건강 음료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코카콜라, 펩시 등 글로벌 음료 회사들도 관련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특유의 톡 쏘는 청량감과 상큼함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 마니아층은 물론 더욱 폭넓은 고객층이 이디야 콤부차를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 냉방가전 할인행사 진행



홈플러스는 냉방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9일까지 삼성전자 에어컨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삼성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19일까지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딤채 에어컨 행사상품을 구매 고객에게는 일렉트리카 소형 써큘레이터를 준다.


◆롯데免, 아동기관에 친환경 아트 캔버스 선물



롯데면세점은 지난 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아름다운 꿈 지역아동센터에서 친환경 아트 캔버스 키트를 어린이날 선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창작활동을 통한 색다른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전국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 기획됐다. 롯데면세점은 영업점이 있는 서울과 인천, 부산, 제주 지역의 지역아동센터와 보육원을 비롯해 보바스어린이의원 등 아동 기관 8곳에 1000만원 상당의 친환경 아트 캔버스 키트 310개를 선물했다.


◆애경산업 AGE 20's, 중국 현지 모델 발탁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중국 인기 남성 배우인 '장빈빈(张彬彬)'을 중국 현지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AGE 20's는 현지에서 친숙한 장빈빈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의 신뢰감을 쌓고 K-뷰티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AGE 20's는 오는 6월 진행되는 중국 초대형 온라인 행사 중 하나인 '618 쇼핑축제'를 대비해 장빈빈과 함께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위메프, 선물용 인기상품 할인 판매



위메프는 오는 5일 '55데이'를 열고 가족 선물용 인기 아이템을 가격 끝자리 '55원', '555'원에 맞춰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먼저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으로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추천도서 골라담기 955원 ▲가족뮤지컬 드래곤 하이 관람권 9555원 ▲부산 벡스코 키즈월드 시즌4 이용권 1만1555원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 ▲설빙 리얼딸기 치즈케이크 380g+감사카드 1만7555원 ▲텀스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 레드 1만9555원 ▲락피도 면역젤리 키즈 30포 (1+1+1) 총 90개 +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10포 증정 3만7555원 등도 특가에 판매한다.


◆NS홈쇼핑, 어버이날 맞아 비대면 행사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6일과 7일 비대면 행사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홈쇼핑은 2013년부터 매년 본사가 위치한 성남시 지역의 어르신을 모시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운영해왔다. 올해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비대면 행사로 기획하고 어버이날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어르신 2000명에게 전달될 선물꾸러미는 카네이션 화분과 개인방역물품, 먹거리로 구성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