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정무위 이용우 의원 "전환사채 등 인수시에도 공시해야"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5.04 12:56:36
이 기사는 2021년 05월 04일 12시 5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정무위 이용우 의원 "전환사채 등 인수시에도 공시해야" [주요 언론]

사업보고서 제출대상 법인이 제출하는 주요사항 보고서에 전환사채 등 '인수' 결정도 공시토록 하는 방안이 추진된다. 국회 정무위원회 이용우 더불어민주당 의원(경기 고양정)은 4일 이런 내용을 담은 자본시장법 개정안을 대표발의 했다고 밝혔다. 개정안은 주요사항 보고서에 전환사채권·신주인수권부사채권·교환사채권의 '인수'에 관한 결정을 공시하도록 규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최태원 상의회장, 13일 국회 찾는다 [주요 언론]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오는 13일 국회를 직접 찾아 정치권과의 소통 행보에 본격 돌입한다. 지난 3월 대한상의 회장 취임 이후 첫 외부 방문 일정이다. 4일 정치권과 재계에 따르면 최 회장은 13일 오후 박병석 국회의장을 예방한다. 대한상의 회장 취임 인사와 함께 주요 현안에 대한 논의도 이뤄질 예정이다. 이어 여야 지도부 등 정치권 주요 인사들을 잇따라 예방할 것으로 관측된다


이더리움 '질주'...세계 20위권 자산 진입 [주요 언론]

가상자산 시장 내에서 비트코인 다음으로 규모가 큰 이더리움의 가격 상승세가 무섭다. 미화 기준으로 3000달러를 넘어 4000달러를 향해 가고 있고, 원화론 400만원을 넘어 500만원을 바라보며 연초 대비 수익률이 300%를 넘어섰다. 시가총액은 4000억달러에 육박, 세계 자산 중 20위권에 진입했다. 


수소차 판매...한국, 일본에 뒤처졌다 [주요 언론]

올해 1분기 전 세계 수소연료전지차 시장에서 현대자동차가 일본 완성차 기업 도요타(TOYATA)에 1위 자리를 내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19~2020년 줄곧 1위를 지켰던 현대차는 작년 말 신모델을 대거 선보인 도요타에 밀려 2위로 내려앉았다.


'개인투자용 국채' 나온다 [주요 언론]

개인투자용 국채의 신규도입을 위한 국채법 일부개정법률안이 4일 국무회의에서 심의·의결됐다. 개인투자용 국채의 신규도입을 위해 발행근거를 마련하고, 사무처리기관으로 예탁결제원을 지정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