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신세계TV쇼핑, 모바일 회원 500만 돌파 이벤트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5.10 10:09:05

◆신세계TV쇼핑, 모바일 회원 500만 돌파 이벤트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신세계TV쇼핑이 모바일 가입 회원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으로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포인트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릴레이 초특가 딜'과 전 회원의 멤버십 등급을 한 단계 상향 운영하는 '멤버십 업그레이드' 행사도 진행한다.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 론칭


관련기사 more
롯데푸드, 김천공장 증축…간편식 본격 생산 外 GS25, 몽골 매장 3개 오픈…2025년 500점 목표 外 신세계百·자회사, 이익 동반 확대...정유경 웃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새롭게 재도약해야" 外

'CJ온스타일'이 10일 공식 론칭했다. CJ온스타일은 기존 CJ오쇼핑(TV홈쇼핑), CJmall(인터넷쇼핑몰), CJ오쇼핑 플러스(T커머스)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해 모바일 중심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으로 운영된다. CJ온스타일은 현재 판매 중인 상품과 연계된 여러 상품을 모바일에서 함께 볼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큐레이션'을 구현한다. 


◆동원F&B, 한식 브랜드 '양반' 리브랜딩 진행


동원F&B는 한식 브랜드 '양반'이 리브랜딩을 통해 한식 카테고리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밝혔다. 양반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일상풍류식'이다. 한식의 본질적인 가치인 맛과 품격은 물론 HMR의 핵심인 간편성에 더욱 집중하겠다는 의지다.


◆롯데하이마트, PB상품 개발 중소파트너사 모집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1일까지 PB(자체)상품 하이메이드 제품 개발을 함께 할 중소파트너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모집은 요장판, 가습기, 히터류 등 '겨울상품'이 대상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제안서 검토 및 내부 품평회 등의 과정을 거쳐 올 겨울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맥도날드, 14일까지 '식품 안전 주간' 개최







한국맥도날드는 오는 14일 식품 안전의 날을 맞아 '푸드 세이프티 위크(식품 안전 주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매년 전국 400여개 매장의 모든 직원과 협력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식품 안전 및 품질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주제는 '안전한 식품, 안전한 생활!'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CU, 탄소배출 저감 고효율 냉장집기 업그레이드


CU는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편의점 전력 소비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음료·도시락·유제품 냉장고의 핵심 부품을 고효율 제품으로 교체한다고 밝혔다. 음료 냉장고에는 도어히터 컨트롤러를 도입하고, 도시락∙유제품 냉장고는 냉기 순환을 돕는 팬모터를 고효율 제품으로 교체하는 등 에너지 절감과 탄소 배출량 저감에 앞장선다.


◆11번가, 5월 월간 십일절 '비대면 선호팅' 이벤트


11번가는 11일 하루동안 5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월간 십일절'에는 11번가의 새 모델 김선호와 가상 영상통화를 하는 '비대면 선호팅'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타임딜'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3시간 동안 매시간 7개의 상품, 총 93개의 딜 상품이 최대 76% 할인가에 판매된다. 


◆홈앤쇼핑, 중기 판로 위한 '우수상품 전시관' 리뉴얼


홈앤쇼핑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기존 무인으로 운영되던 단순 상품전시가 아닌 고객이 직접 홈앤쇼핑의 우수 판매상품에 대한 안내와 설명을 듣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현장에서 직접 구매하고 방송 판매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도 더했다. 


◆이마트, 20% 저렴한 '일렉트로맨 에어컨' 출시

이마트는 13일부터 '일렉트로맨 벽걸이 에어컨'을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SSG닷컴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맨 벽걸이 에어컨은 비슷한 성능을 지닌 시중 상품에 비해 20%가량 저렴하다. 이마트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행사 카드 결제시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집·유치원 위생 컨설팅 지원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는 전국 1920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위생안전 컨설팅을 무상 지원한다고 밝혔다. 풀무원푸드머스와 풀무원기술원 전문 요원들은 직접 각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방문해 올해 말까지 조리시설의 잠재적 위해 요인을 점검하며 위생안전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 오픈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18일까지 상반기 '빅스마일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G마켓·옥션·G9에서 동시 진행된다. 역대 최다 규모인 3만여 판매자가 참여해 제품 수만 3000만여개에 달한다. 이번 행사에는 매일 인기 제품 1종씩을 최대 92% 할인가에 선보이는 '래플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bhc치킨, 쿠팡이츠서 전 메뉴 4000원 할인



bhc치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쿠팡이츠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쿠폰은 발급 당일까지만 유효하나 아이디 당 매일 1회 발급받을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