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케어랩스 굿닥,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공급 본격화
류석 기자
2021.05.13 10:18:24
식약처 정식 허가 제품…15분만에 감염 여부 확인

[딜사이트 류석 기자] 케어랩스 자회사 굿닥이 코로나19의 집단면역 달성을 위해 자가검사키트 등 관련 제품 공급 확대에 나선다. 식약처 조건부 허가를 마친 자가검사키트 물량을 빠르게 확보해 안정적인 공급 환경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케어랩스 자회사 굿닥이 자체 온라인몰 '굿닥스토어'를 통해 자가검사키트를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굿닥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자가검사키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조건부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자가검사키트는 선별진료소 방문 없이 일반 가정에서도 특별한 장비 없이 간편한 검사만으로 15분 만에 코로나19 감염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굿닥은 자가검사키트의 공급 확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을 검토 중이다. 먼저 굿닥스토어 이용 소비자들에게는 자가검사키트를 무료 배송한다. 이외에도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한 의료, 건강 제품의 할인쿠폰 제공도 추진할 계획이다.


박경득 굿닥 대표는 "굿닥은 국내 1위 비대면 헬스케어 전문 플랫폼 사업자 지위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코로나19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응해가며 '집단면역'을 목표로 마스크, 자가검사키트 등의 보급률 확대에 지속적으로 일조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굿닥, 'KT 헬스케어 영상통화 솔루션' 도입 굿닥, 추석연휴 의료 공백 최소화 서비스 제공 굿닥, 백신 접종자 대상 제휴 혜택 지원 아마존, 원격의료 사업 본격화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