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대원제약,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극동에치팜' 인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5.13 11:50:25
이 기사는 2021년 05월 13일 11시 5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대원제약,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극동에치팜' 인수

대원제약이 지건강기능식품 제조 업체 '극동에치팜'을 인수했다. 대원제약과 극동에치팜은 지난 12일 인수 체결식을 갖고 계약서에 최종 서명했다. 대원제약은 극동에치팜의 지분 83.5%를 141억원에 취득한다고 공시했다. 대원제약은 이번 극동에치팜 인수를 통해 장대원 등 기존 건기식 사업부문과의 시너지와 함께 해당 분야의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SS해운, 2144억 규모 LPG 운송계약 체결


KSS해운은 'B INTERNATIONAL SHIPPING&LOGISTICS DMCC'와 2144억 규모의 LPG 운송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연간 매출액의 94.8%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주요 계약조건은 5년간 2척의 선박을 임대하는 조건이다.


파인텍, 2차전지 제조용 이송장치 관련 특허 취득

관련기사 more
GC녹십자, 574억 규모 역대 최대 독감백신 수주 外 대원제약 '티지페논', 코로나19 치료제 임상 실시 外 강스템바이오텍 "아토피 치료제 장기추적결과 증상 개선" 外 휴온스글로벌, 신사옥 잔금 완납…유동성 변수 해소

파인텍은 2차전지 제조용 전극 이송장치에 대한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해당 특허는 2차 전지를 제조하는 공정에서 전극을 공급 및 이송하는 과정에 대한 것으로 제작시간을 단축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회사 측은 "해당 특허를 활용한 이송장치를 개발해 판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휴온스, 안구건조증치료제 'HU024' 국내임상 자진 취하


휴온스가 안구건조증치료제 'HU024'에 대한 국내 임상시험계획을 자진 취하 신청했다고 13일 공시했다. 휴온스측은 "임상시험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비임상 독성시험 결과 제출 요청이 있었다"며 "식약처 시정 사항을 반영해 임상시험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KB손보, 3790억원 규모 무보증 후순위사채 발행


KB손해보험이 3790억원 규모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후순위사채를 발행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사채의 연리이자율은 3.40이고 만기일은 2031년 5월 13일이다. 주식으로 전환될 수 있는 전환청구권은 부여되지 않았다. 이번 무보증사채 3790억원은 KB손보의 자체 자금 조달 및 지급여력비율(RBC비율) 증대를 위한 자본확충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