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쿠팡, 서울 정상회의 맞아 친환경 상품 기획전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5.17 10:10:00

◆쿠팡, P4G 서울 정상회의 맞아 친환경 상품 기획전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쿠팡은 2021 P4G 서울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함께 마련한 친환경 상품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P4G(녹색성장과 글로벌 목표 2030을 위한 연대) 정상회의는 정부와 기업, 시민사회가 함께 참여하는 환경 관련 국제회의로 올해 행사는 5월 30~31일 이틀 동안 서울에서 비대면으로 개최된다. 쿠팡은 국내 이커머스 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기업협업에 참여해 기획전을 연다.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쿠팡은 탄소배출 감소를 위해 협력하자는 내용의 업무협약(MOU)도 지난 4월 체결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누적매출 7000억 돌파"


관련기사 more
신세계푸드, '미래 먹거리' 대체육 사업 진출 베이조스, 7월 아마존 CEO 물러난다 SSG닷컴,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 外 롯데푸드, 김천공장 증축…간편식 본격 생산 外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국물요리'가 2016년 출시 후 5년간 누적판매량 3억봉, 누적 매출 7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국민 1인당 여섯 그릇씩을 먹은 수치로, 출시 첫해 매출 140억원에서 작년 한해 매출만 2000억원을 달성했다는 설명이다. 올해 1분기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시장 성장세를 보였으며, 연 매출 2600억의 대형 카테고리로 발돋움 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콜마, 창립31주년 CI 선포



한국콜마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뷰티&바이오헬스케어 분야의 글로벌 No.1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선포했다. 한국콜마의 CI 변경은 2011년 이후 10년 만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주요 관계사에 적용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올반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편식 라인업 확대



신세계푸드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편식 브랜드 '올반 에어쿡(Olbaan Air Cook)'의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푸드는 '대왕 오징어튀김', '트리플치즈 어묵볼', '소불고기 어묵볼' 등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 각 제품 모두 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서 12~13분간 조리하면 된다. 신세계푸드는 2018년 11월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브랜드 '올반 에어쿡'을 론칭하고 치킨너겟과 치킨텐더, 멘보샤, 꿔바로우, 옛날통닭 등 30여 종을 운영 중이다.


◆홈플러스, PB 홍삼 스틱 '매일 먹는 진짜홍삼' 출시



홈플러스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한 프리미엄 PB 건강기능식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홍삼 스틱 건강기능식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은 인위적인 단맛을 내기 위한 시럽을 넣지 않고 홍삼 농축액과 정제수로만 만들어 열량은 1포(10ml) 기준 1kcal에 불과하다. 홍삼근 70%, 홍미삼 30%의 비율로 배합한 고형분을 60% 이상 함유했으며, 1일 섭취량(10ml) 당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성분의 합이 7.5mg 함유됐다. 가격은 3만9900원이다.


◆현대퓨처넷, '실감형 콘텐츠' 사업 진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CT 전문기업인 현대퓨처넷은 디스트릭트홀딩스와 실감형 콘텐츠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계약을 맺고, 국내 주요 관광거점에 각 지역별 특성을 반영한 '실감형 미디어아트 체험 전시관' 건립에 나선다고 밝혔다. '실감형 미디어아트 체험 전시관'이란 영상·음향 등 멀티미디어 관련 기술을 활용한 신개념 전시 체험 공간을 일컫는다.


◆삼양식품, 불타는 후추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이 온라인 전용 브랜드 불타는 시리즈의 4번째 제품 '불타는 후추볶음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불타는 후추볶음면은 간장과 치킨향분말을 베이스로 한 분말스프에 백후추와 흑후추 믹스분말을 더한 제품이다. 별첨스프에 통후추크런치를 넣어 후추의 풍미와 알싸함을 강조했고, 양파 후레이크로 씹는 식감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삼양식품 온라인몰 삼양맛샵, 네이버스토어팜, 쿠팡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1500원이다.


◆LG생활건강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 출시



LG생활건강은 빌리프의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생기와 피부결, 탄력 성분과 함께 비타민 B3, C 성분이 적절한 비율로 함유됐다는 설명이다.


◆오리온, 닥터유 구미 출시



오리온은 기능성을 표시한 일반식품 브랜드인 '닥터유 구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겔'을 함유해 면역력, 피부건강 등을 강조한 것으로, 일반식품에 기능성을 표시한 제품이다. 닥터유 구미는 총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오리온은 올해 '맛있는 건강'을 테마로 한차원 높은 닥터유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해 나갈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빙수 출시



이디야커피는 때 이른 초여름 더위에 맞춰 신메뉴 빙수를 오는 18일 출시한다. 특히 코로나19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1인 빙수'를 내놓은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새롭게 선보인 '1인 빙수' 2종 △팥인절미 1인빙수 △망고요거트 1인빙수와 더불어 작년 인기가 가장 많았던 스테디셀러 빙수 3종 △팥빙수 △망고샤베트빙수 △딸기치즈빙수를 즐길 수 있다. '1인 빙수' 2종은 5400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