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SK이노-포드, 20일 배터리셀 JV 설립 발표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5.20 08:39:10
이 기사는 2021년 05월 20일 08시 3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SK이노-포드, 20일 배터리셀 합작법인 설립 발표 [로이터]

SK이노베이션이 미국의 주요 완성차업체 포드와 배터리셀 생산 합작법인을 설립한다. SK이노베이션과 포드는 20일 합작법인 설립과 관련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이를 발표할 계획이다.


손보사, 자본 5조원 증발 위기 벗어났다 [데일리안]


보험사들에 대한 새 자본 규제를 마련하고 있는 금융당국이 손해보험사들의 비상위험준비금을 전액 자본으로 인정하기로 했다. 예기치 못한 리스크를 대비하고자 쌓는 돈을 절반만 자본으로 인정하는 건 제도의 취지에 맞지 않는다는 지적이 일자 금융당국이 전격적으로 방향을 선회한 것이다.


공정위, '부당지원' 삼성 미전실 등 전·현직 임원 고발 방침 [경향신문]

관련기사 more
美서 배터리 합작사로 기지개 켜는 LG·SK 주한미국상의, 이재용 사면 건의 外 '아메리칸 드림' 꾸는 삼성·현대차·SK·LG 카카오·네이버 급여 상승폭 1, 2위 外

삼성그룹이 계열사를 통해 일감을 몰아주는 방식으로 삼성웰스토리를 부당지원한 것에 대해 조사를 마친 공정거래위원회가 심사보고서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최측근인 정현호 삼성전자 사업지원 태스크포스장(사장) 등 주요 전·현직 임원을 고발하는 내용을 담은 것으로 확인됐다.


"쿠팡 나와라"…네이버-CJ, 용인에 냉장 물류센터 연다 [한국경제]


네이버와 CJ대한통운 '연합군'이 올 8월쯤 용인에 대형 저온 물류센터 문을 열고 네이버의 최대 약점으로 꼽혔던 신선식품 분야를 본격적으로 강화한다. 격변하는 e커머스 시장의 최대 격전지인 신선식품 시장에서 앞서가는 쿠팡과 마켓컬리, 신세계 등을 따라잡기 위한 첫 걸음을 뗀 것이다. 


구찌, 23년 만에…한남동 명품거리 '단독 매장' 문 연다 [한국경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가 서울 한남동 '명품거리'에 23년 만에 2호 단독 매장을 선보인다. 지난해 폭발적으로 늘어난 명품 수요에 공격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