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주한미국상의, 이재용 사면 건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5.20 17:17:28
이 기사는 2021년 05월 20일 17시 1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KTB네트워크, 성장주 펀드 3배 수익률 청산 [주요 언론]

KTB네트워크는 'KoFC-KTBN Pioneer Champ 2011-5호' 펀드가 결성한지 10년 만에 투자수익률(ROI) 276%로 청산했다고 20일 밝혔다. KTBN 2011-5호는 2011년 산업은행과 KTB네트워크가 각각 300억원, 150억원을 투자해 만든 펀드다.


김병주 MBK 회장 "한국서 인위적 구조조정 거의 불가능" [주요 언론]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은 최근 영국 런던정경대(LSE) 대체투자학회(AIS)가 초청한 화상 대담에서 "인위적인 구조조정이 서양에서 비용절감의 방법 중 하나로 고려되지만 아시아, 특히 한국에선 구조적으로 거의 불가능하다"고 언급.


카카오, 6월부터 후불결제 가능 [한국경제TV]

관련기사 more
이재용 '사면시계' 째깍째깍 SK이노-포드, 20일 배터리셀 JV 설립 발표 外 대한조선, 투자유치 착수 外 PGIM리얼에스테이트, 서소문동 정안빌딩 매각 外

금융위원회가 오는 26일 열리는 정례회의에 카카오페이 후불결제 방식 교통카드 서비스 승인안을 안건으로 올려 처리할 예정이다. 앞서 카카오페이가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 샌드박스에 이 서비스를 신청한 데 따른 조치다.


주한미국상의, 한미 정상회담 앞두고 이재용 사면 건의 [주요 언론]


주한미국상공회의소는 한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최근 청와대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사면을 건의하는 서신을 보냈다고 20일 밝혔다. 주한미국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삼성전자 총수가 부재한 상태에서 한미 양국이 반도체 협력을 제대로 논의하기 어려울 것"이라며 "지난주 이재용 부회장의 석방을 건의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