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 外

◆SSG닷컴,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



[팍스넷뉴스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SSG닷컴은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품·마케팅·서비스 측면에서 전방위적 협업을 추진한다. 먼저 SSG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세트를 공동 개발하고 분기별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 아모레퍼시픽 컨텐츠를 월 1회 고정 편성하고,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내 체험단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GS수퍼마켓, 지자체와 '아이스팩 선순환 캠페인' 



GS수퍼마켓은 자원의 순환과 환경 보호를 위해 '아이스팩 선순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서초구와 협력으로 시작된 이 캠페인은 지자체로부터 아이스팩을 공급받아 이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재활용하는 방식이다. GS리테일은 2023년까지 모든 GS수퍼마켓에서 재활용 아이스팩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호텔, 전통시장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롯데호텔은 한국관광공사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일환으로 롯데호텔이 7월 11일까지 선보이는 '동행(同行)' 패키지는 호텔에 묵는 고객들에게 주변 전통시장을 찾아 착한 소비를 유도하는 것이 목표다. 패키지에는 남대문시장, 망원시장 등 대표적인 지역 전통시장 20개와 인접한 롯데호텔 체인 11곳이 참여한다. 


◆이베이코리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매출 15억원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10일 신규 오픈한 실시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이 방송 3회 만에 누적 매출 1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장사의 신동은 한 시간씩 진행하는 방송 중에만 총 5억3000만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했으며, 할인 혜택이 유지되는 당일 자정까지의 판매금액을 합하면 총 15억4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하이트진로, '테라X스마일리' 굿즈 라이브커머스 판매


하이트진로는 테라와 스마일리 협업 굿즈를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테라X스마일리' 굿즈는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만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은 21일 저녁 9시 단 하루만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테라 오프너 세트를 비롯해 슬리퍼, USB+스티커, 원샷잔+필름 카메라, 티셔츠, 테라 캔쿨러 등 총 6종의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군 장병 복지포털 제휴' MOU 체결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군 장병 및 나라사랑포털 회원의 복지 증진을 위한 종합 복지포털 신규 서비스 시행에 맞춰 제휴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군 장병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간편결제 유비페이(UBpay) 서비스와 나라사랑 캠페인 활동을 공동 전개한다. 


◆풀무원건강생활, '바디 안심 워시·로션'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은 착한 성분으로 아이와 어른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풀무원로하스 '바디 안심 워시'와 '바디 안심 로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디 제품 2종은 우려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다. 피부 알러지를 유발할 가능성이 있는 향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오늘의 유통가 606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