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아모레퍼시픽 서민정, 홍정환씨와 합의 이혼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5.21 17:39:13
이 기사는 2021년 05월 21일 17시 3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토스증권, 200억원 규모 유상증자…어느새 자본금 1000억 [이데일리]

토스증권이 운영자금 조달 목적으로 200억원 규모 유상증자를 진행한다. 올해 벌써 5번째 유상증자로, 앞서 네 차례에 걸쳐 총 33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진행했다.

전세 사기 급증하자 '대출 제한' 눈치 보는 금융권 [조선비즈]

최근 전세 사기가 급증하면서 보험사들의 고민이 커졌다. 보험사들은 보험금 누수를 방지하기 위해 인수 심사(언더라이팅)를 강화해야 하지만, 인수 심사가 강화되면 해당 보험사와 협약을 맺은 은행이 취급하는 일부 전세자금대출 상품이 제한되면서 소비자의 반발을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일부 보험사들이 심사 강화 방침을 은행에 통보했다가 소비자 반발 등 여론을 의식해 철회에 나서기도 했다.


'임진록 전설' 남기고…세계 최초 게임방송 OGN 매물로 [한국경제]

21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OGN을 보유 중인 모회사 CJ ENM은 삼정KPMG를 주관사로 선임해 회사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 채널 운영권과 자산 등을 이전하는 자산양수도 형태로 거래가 진행 중이다. 예상 가격은 100억원 미만으로, 현재 복수의 미디어업체 등 인수 후보와 막바지 협상을 진행 중이다. CJ ENM은 "여러 방안을 검토중이지만 확정된 바 없다"는 입장이다.


BGF·11번가, 헬로네이처에 200억 투자…"새벽배송 키운다" [SBS비즈]

신선식품 새벽배송 전문업체인 헬로네이처에 편의점 CU 운영사 BGF와 오픈마켓 11번가가 총 200억 원 규모의 자금을 투자하기로 했다. 마켓컬리 등이 장악하고 있는 새벽배송 시장에 본격적인 도전장을 내민 것이란 관측이다.


아모레퍼시픽 서민정, 홍정환씨와 8개월만에 합의 이혼 [주요언론]

아모레퍼시픽 서경배(58) 회장 큰 딸인 서민정(30) 뷰티영업전략팀 과장과 홍정환(36) 보광창업투자 투자심사총괄이 이혼한다. 지난해 10월 결혼한지 약 8개월 만이다.

관련기사 more
아모레 장녀 서민정, 서경배과학재단에 주식 출연 삼성, 블록체인 SNS 플랫폼 '니프티스' 베팅 外 과학재단, 이달 11차례 아모레G 매각 아모레퍼시픽, 사드 여파 벗어나 반등 준비

조현아, 한진칼 주식 21만주 120억원 규모 매도 [주요언론]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이 올해 들어 120억 원에 달하는 한진칼 주식을 팔아 자금을 마련한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직책이 없어 급여를 받지 못하는 조 전 부사장이 상속세 마련을 위해 주식을 매도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KKR '20조 초대형 펀드'에 국민연금 등 국내 큰 손도 출자 [한국경제]

국민연금과 우정사업본부 등 국내 큰 손들이 글로벌 PEF운용사 KKR이 조성하는 20조원 규모 북미 바이아웃 펀드에 출자한다.


금융위, 금융그룹 계열사 암호화폐 기업 투자 실태 조사 착수 [조선비즈]

금융당국이 금융그룹 계열 투자사들의 암호화폐 관련 기업 투자 현황을 본격적으로 조사하고 나섰다. 21일 벤처 투자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금융위원회는 지난주 금융그룹 계열 벤처캐피털(VC)에 공문을 보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관련 스타트업·벤처기업에 얼마나 투자하고 있는지 파악했다


우리금융지주, 우리금융캐피탈 100% 자회사로 편입 [주요언론]

우리금융지주는 21일 우리금융지주 이사회가 우리금융캐피탈을 우리금융지주의 100% 자회사로 편입하는 안건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