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김동혁 대표, 대한민국예술문화인대상 창조경영인부문 수상
김가영 기자
2021.05.28 10:15:14
MDC마인드셀, '블록체인 기반의 뷰티서비스' 제공
김동혁 MDC마인드셀 대표(오른쪽에서 두번째)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김동혁 MDC마인드셀(Mind Cell) 대표가 20일 열린 '제 9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에서 창조경영인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은 선도적인 예술,문화인을 발굴하여 헌신한 공로가 인정되는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로 9회째를 맞았다. 수상부문은 ▲문화예술 공로상(작가부문, 영화감독부문, 대중가수부문, 뮤지컬부문, 힙합부문, 모델부문, 개그맨부문, 연기자부문, 음악프로듀서부문, 예술교육부문 등 21개 부문) ▲기업인상(신지식인, 창조경영인, 소비자브랜드) 등이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도전한국인운동협회가 주최하고 에이치엘컴퍼니와 서울경제연합이 주관했다. 


MDC마인드셀은 블록체인 기반의 뷰티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의 뷰티 정보를 바탕으로 AI 뷰티서비스, 개인을 위한 뷰티 큐레이션,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 뷰티 전문 쇼핑몰, 블록체인기반의 결제시스템 뿐만 아니라 국내 화장품 원료 공급망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더해 기존 뷰티 업체들의 경쟁력에 도움이 되도록 연계하는 것이 MDC마인드셀 플랫폼의 핵심 전략이다.


김 대표는 "MDC마인드셀은 신개념 뷰티플랫폼 비즈니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마인드셀 플랫폼 사업이 확대되길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컨티뉴엄, 과테말라와 블록체인 원두 플랫폼 협력 논의 김동혁 대표·김선찬 회장, 아시안 리더십 컨퍼런스 참석 디오엔글로벌, 한국문화미래산업진흥원과 MOU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