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핀크, 롯데카드와 손잡고 PLCC카드 출시
강지수 기자
2021.06.01 14:26:37
할인 혜택 대신 캐시백 제공···핀크 앱에서 서비스 조회하면 사용처 관계없이 실적 인정

[딜사이트 강지수 기자] 핀크가 롯데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신개념 PLCC(상업자 표시카드)인 '새로고침 카드'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새로고침 카드는 복잡한 카드 혜택 조건을 간편화하고, 할인 혜택 대신 캐시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핀크의 주 고객층인 MZ세대가 쉽고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한다는 점을 반영했다.


기존 PLCC상품들은 이용실적과 별개로 특정 사용처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해야 하는 등 혜택 조건이 복잡했다. 반면 핀크 새로고침 카드는 핀크 앱에서 간단한 서비스 조회만 하면 전국 모든 가맹점 결제분을 카드 이용실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전월 동안 핀크의 5가지 대표 서비스인 ▲송금 ▲핀크머니 충전 ▲예적금 상품 가입 및 유지 ▲대출한도 조회 ▲핀크리얼리 출석 중 1개 이상 달성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80만원 이상이면 1만5000원, 180만원 이상이면 2만원을 핀크머니로 적립해 준다. 


전월 40만원 이상 결제하면 월 5000원의 핀크머니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혜택도 11월 30일까지 제공한다. 또, 전월 이용금액이 7만원 이상이면 7만 핀크머니를 추가 적립해 주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오는 7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모든 혜택 조건을 충족하면 월 최대 9만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롯데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자산매니저' 오픈 핀크, 마이데이터 서비스 개편···가상자산도 조회 '몸값·몸집' 키우는 롯데카드, 재매각 신호탄? 롯데카드, 2000억 ESG채권 발행

핀크 권영탁 대표는 "주로 2030세대로 구성된 핀크 고객들에게 높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롯데카드와 협업하게 됐다"면서 "새로고침 카드로 높은 캐시백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고침 카드는 핀크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 모두 2만5000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